바나나보트 키즈 아이들 썬크림 직구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여름인데 아직 많이 덥지가 않네요. 그래도 햇빛이 강해지니 아이들을 위해 썬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렸던 바나나보트 썬크림인데요.

 

말씀드렸다시피 우리나라에서 구하기도 힘들고 또 쇼핑몰에서 판매하는건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호주 직구를 도전했는데요. 오늘은 어디서 샀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알려드릴게요

호주직구 바나나보트 키즈 썬크림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호주 이파마시 사이트 입니다. epharmacy라고 검색하면 나올건데요 호주의 개미지옥 같은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호주산 유기농 화장품을 비롯해서 비타민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이 사이트 좋은 점은 직배송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급하면 직배송을 하시면 되구요. 대신 배송비가 좀 비싸더라구요. 2만원 넘게 나오는것같네요. 호주도 배송대행을 하면 되지만 배대지가 미국처럼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대행비용도 2만원가까이 되더라구요

 

사이트는 이런 모양입니다. 접속하셔서 선크림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sunscreen으로 검색하는게 좋구요.

선크림 검색시 위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여기서 나오는 달러는 호주달러입니다. 미국 달러가 아니니 참고하세요 지금 18년 7월달 환율로 831.05원정도 합니다. 그러니 가격 계산시 참고하세요

 

위 사진에서 검색결과 나오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이렇게 제품회사별로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가장 상위에 바나나보트가 보이네요

호주는 참 다양한 썬크림이 있습니다. 니베아나 뉴트로지나도 있지만 oz, ego sunsense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원하는 걸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이 키즈 제품입니다. spf50으로 빵빵하구요. 크림 타입이 아닌 고체형 롤온 타입입니다. 가격은 9.49에서 1달러 할인된 8.49$ 입니다 한화로는 7100원정도네요

 

요렇게 생겼구요.

made in Australia가 찍혀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동그란 모양이구요.

고체라서 바르기 좋겠죠?

아이들 크림 펴 바르기 힘들때

이걸로 쫙 발라보세요..

굴리면서 바르면 재미있어합니다.

 

[이전글]

 호주직구 선크림 유통기한 빵빵하네요(바나나보트)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