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 ico(넥스코인) 참가시 네오와 가스 기준가격 발표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던 nex coin 이 드디어 ico를 진행한다고 몇일전에 제가 알려드렸는데요.

 

오래 기다렸던 만큼 잘 준비하셔서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분들도 정말 이거 언제 진행되느냐면서 엄청 불만도 많으셨을텐데요. 어쨌뜬 잘 진행하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도 있으니 맘이 놓이네요.

 

[이전글]

 Nex ico 드디어 진행됩니다. 9월 3일 시작~

 

저번글에서 언급은 했었는데요. 아쇼는 네오코인이나 가스코인으로 진행됩니다. 기존 많은 코인들이 이더리움으로 진행했는데요. 넥스는 네오기반이니까요.

 

넥스 1차 최대 참가 가능금액은 1,000달러입니다. 이걸 네오 코인으로 받는건데요. 네오 코인 가격 기준을 정해야 몇개를 보낼지 계산이 가능하겠죠?

 

오늘 넥스트위터에서 이 기준을 발표했는데요. 발표후 역시나 많은 분들이 많은 실망을 하셨을 겁니다. 기존 이 프로젝트 진행당시 neo 가격이 십만원 이상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2만원수준이거든요.

 

ico 참여하려고 미리 사두신 분들은 정말 엄청난 손해를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최근 가격도 안좋아서...

 

넥스측에서는 8.30일 기준으로 평균10일간의 neo 가격으로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보시다시피 1NEO = $18.54 1GAS = $5.93 입니다. 하나가 20달러도 되지 않습니다. ㅠ,ㅠ

 

그럼 1000달러를 채우려면 몇개를 보내야하나요? 네오로는 약 54개가 필요하구요 가스는 168.63개 필요합니다. 더 기가 막힌건 저정도 코인을 구매하려면 120만원 이상(1100~1200달러)을 구매해야 합니다. 왜냐면 오늘도 가격은 오르고 있거든요. 그래서 지금 가격으로 구매한후 아쇼에 참여하면 기본적으로 10-20% 손해를 보게 되네요. 이 것참.. 뭐하는건지.. 굳이 이런 손해를 보면서까지 참여를 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다음주 1차 참여 결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요. 넥스측에서 조금 선처를 베풀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평균가격보다 조금 높은 선에서 결정했다면 좋았을 텐데.. 그냥 진행하나 봅니다. 이렇게 해서 프로젝트 완성때 쯤 다시 네오가 기존 가격을 회복하면 회사는 엄청난 이익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넥스 코인 ico 참여

넥스에 참여하려면 네온익스체인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기존 nex suite 가입 아이디와 비번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상태는 kyc 끝난 상태로 보이는데..

아마 업데이트가 안되었나봐요

9월 3일부터는 아래처럼 보여야

정상입니다.

 

 

회사에서 어떻게 ico 참여하는지

방법을 동영상으로 게시했는데요.

 

아래 동영상 첨부하니

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김프? 페널티 먹고 들어가는

것 처럼 안타까운 것이 없네요

참여하실 분들은 요즘 ico

트렌드 잘 고려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상장후 구매하는게

더 이익일때가 많으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