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 ico 드디어 진행됩니다. 9월 3일 시작~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예전에 넥스 코인에 대해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네오 기반 거래소로 사람들 관심을 많이 받았던 코인인데요. 요즘 이 분야가 많이 관심이 떨어지면서 이 ico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넥스는 아시다시피 참가자를 추첨방식으로 뽑았습니다. 즉 사고싶어도 당첨되지 않았다면 구매하실수가 없는데요. 관련 내용은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nex ico 탈중앙화 거래소 코인 2차 kyc 진행중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ico 진행 소식입니다. 몇달간 진행되지 않고 참여자들의 속을 많이 태웠는데요. 드디어 일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짜잔~ 라운드1이 바로 9월3일부터 시작됩니다. 5일간 진행되는데요. 9월7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이건 선착순이 아니기 때문에 당첨자는 여유롭게 금요일까지 참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아쇼에 대한 반응이 많이 식어서 1차에 캡이 다 찰지는 의문입니다. 다 안차는 캡은 2차로 이어지는데요 2차 참석자도 마찬가지로 기존에 등록된 사람만 됩니다. 기존에 2차 참여의사를 밝히신 분들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일정표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8월27일 nex가 FMA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넥스는 증권형 토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승인기간이 오래걸렸다고 합니다. 그만큼 의미가 있는건지는 추후 확인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유럽에서는 최초로 증권토큰이 탄생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NEX 회사가 바로 스위스에 있는데요.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토큰 세일 방식은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 아실거라고 봅니다. 1라운드에서는 최대 1천불만 투자가 가능합니다. 1차에 참여를 다 하면 남는게 없습니다. 그럼 2차도 진행될 수 없구요. 만약 2차가 된다면 9천불까지 추가 투자가 가능할 것입니다.

 

기존에 이 분산화된 거래소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꼭 아쇼에 참석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 회사에서 투자 받는 NEO 가격이 확정이 되야 될 것 같습니다. 네오가 요즘 많이 떨어져서 2만원대인데요. 평균 10일정도 가격을 평균해서 받는다고 합니다. 코인 가격이 1개에 1달러이니 최대 참여해도 1차에서는 1000개밖에 못받겠네요. 과연 1달라를 추후 상장시에도 지켜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럼 넥스 당첨되신 분들은 꼭 네오나 가스 준비하시고 일정에 맞춰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