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톨로지(ont)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몇개 가스(ong)를 받는지 쉽계 계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암호화폐 시장이 매우 안좋습니다. 비트코인이 ETF를 승인받느냐 아니냐를 두고 시장이 위 아래로 요동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지켜보던 온톨로지 코인이 메인넷 이후 엄청나게 가격이 하락하고 있네요. 만원 넘었던 코인이 지금 2천원대 입니다. 모든 코인이 지금 세일중이네요. 암호화폐를 가질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지.. 아니면 정말 몰락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Ont는 네오재단에서 야심작으로 만든 코인으로 보이는데 네오와 매우 유사합니다. 네오도 보유자들에게 가스코인을 이자처럼 지급하는데요. 온톨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몇개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온톨로지 가스(Ong)가 몇개 생기는지 계산해주는 사이트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ONG 가스 이자 계산

 

먼저 구글에서 ont calc 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보시면 가스 계산기라고 나오죠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코인 갯수를 입력후 계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 계산이 되구요

 

예를 들어 1000개의 온톨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시 매일 0.4320개의

가스를 지급받습니다.

 

1년이면 157개의 코인이 생성됩니다.

1년간 보유하면 10%이상

가스 갯수가 늘어나겠네요

 

아직 Ong가 상장이 안되어

가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물론 거래소에 코인을 보관시

이 가스를 안주는 곳도 있습니다.

 

받으시려면 개인지갑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바이낸스 거래소는 준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네오지갑으로 소개한

03 지갑도 온톨리지 코인을 지원하고

옹 가스 생성도 된다고 하네요

사용법은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이전글]

온톨로지(ontology)코인 지원 지갑(o3 wallet) 준비하세요

네오 지갑(o3 wallet) 오존지갑 잔고확인 기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