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네(coinbene) 거래소 한글 변경시 사이트도 바뀌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코인 거래소가 국내건 국외건 많이 생겼습니다. 코인베네 거래소라는 곳도 있는데요. 이 곳은 중국계열인듯 싶습니다. 실제로는 말레이시아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우리나라 빗썸과 업비트는 몰락의 길을 걷고 있는데.. 이젠 동남아 거래소가 상위권에 랭크가 된다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최근 리빈(liveen)이라던지 이비코인(ebcoin) 등이 상장되기도 한 거래소가 바로 이 코인베네(COINBENE) 거래소입니다. 카페베네와 이름이 유사하여 이름은 쉽게 기억되네요.

 

오늘은 이 사이트 이용하면서 조금 특이한 점이 있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coinbene 한글전환시 사이트주소

처음 코인베네 접속시 영문이나 중국어로 표시가 됩니다. 보통 이상태에서 가입을 하셨을 텐데요. 가입안하셨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이전글]

 이비코인(ebcoin) 세번째 상장 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 가입방법

 

가입후 이용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면 이상하게도 창이 하나 더 뜨면서 주소가 바뀌어 버립니다.

코인베네 닷컴 앞에 kr. 이 붙게 되는데요. 이러면서 로그인도 풀려버립니다.

그래서 간혹 이 사이트가 가짜다라는 말도 있었는데요. 실제로는 뭔가 한국어 서비스 하면서 별도로 거래소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피싱사이트는 아니라고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서 심지어 이더리움 지갑 주소도 다르게 표기된다고 하네요. 따라서 처음 가입시 주소를 쓰시고 싶다면 영문으로 변경해서 사용하거나 주소창에서 kr을 없애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런 현상이 안나타납니다.

 

참고로 코인베네 본인 계좌 조회는 이메일 주소 클릭후 나오는 account를 눌러 확인합니다. 또 위 사진에서 빨간색으로 체크한 눈 감은 모양을 눌러줘야 본인 코인 갯수가 나타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빈이나 이비코인도 얼른 국내거래소에 상장되어서 원화거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비코인은 곧 상장한다고 했는데 아직 안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결국 다른나라 거래소 좋은일만 시키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거래소가 있다면 외국 자본이 들어올 수 있을텐데.. 참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