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코리아(paypal) 가입방법 간단하쥬

직구를 하다보면 가끔 페이팔(paypal)로 결제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저는 호주 비타민하고 선크림 등을 직구하려다 보니 이게 필요하더라구요. 페이팔은 국내기업은 아니지만 페이팔코리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입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영어로 된 사이트 안보고 한글사이트에서 차근차근 가입하면 되거든요. 한번 쭉 보시면 금방 캐치하시고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페이팔 직구(paypal) 결제

그럼 페이팔 홈페이지 찾는 것 부터 가입순서대로 쭉 따라해보세요

 

검색엔진에서 페이팔 코리아를

검색하시면 무료 회원가입

링크가 보이실 건데요.

바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가입경로가

나오면 우리는 구매자기 때문에

구매하기로 시작하세요

 

페이팔 가입방법

외국 사이트 가입 기본 공식입니다. 메일주소와 암호입력~ 암호는 아무래도 결제서비스다 보니 메일암호와 다르게~ 그리고 특수문자 등을 넣어서 길게 만들어주세요~ 그 다음 계속 버튼을 누르시고요~

 

국적은 대한민국이 자동선택되어 있습니다. 가끔 미국주소로 변팔을 만드는 경우도 있는데..특수한 경우 아니면 한국 계정으로도 결제가 잘 됩니다.

 

페이팔 가입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서 개인정보를 작성합니다. 한글 또는 영문으로 작성해도 무방합니다.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입력란이 있는데 필수 사항은 아니니 넘어가셔도 됩니다. 주소는 꼭 적어주시구요. 핸드폰 번호도 입력합니다. 그 다음 동의하시고 계정생성 누르시면 되구요.

 

페이팔에서 사용할 신용카드 등록단계입니다. 카드번호와 만료일(유효기간) 그리고 cvc번호를 입력하세요. 청구주소는 앞에서 입력한 주소가 나옵니다. 나중에 결제시 청구주소는 한국, 배송주소는 배대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물론 직배송하면 배대지 주소는 필요 없겠네요.

어쨌든 카드등록까지 마치면 회원가입은 끝납니다. 그럼 이제 바로 결제가 가능하겠죠? 그런데 결제가 안됩니다. 확인절차를 거치셔야 비로소 결제가 되더라구요


카드등록 및 확인절차

처음 페이팔에 가입하고 쇼핑몰에서 결제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더라구요. 결제가 안된다고 하면서 멈추는 현상이 계속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카드확인 절차를 안해서였습니다. 그래서 이체한도가 걸려버렸던 건데요.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 계정에 로그인해보시면 설정메뉴가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전자지갑이라는 메뉴로 가보세요. 그럼 등록된 카드가 보일 겁니다. 여기서 다른 카드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한번 등록해볼까요

 

카드유형(마스터,비자) 선택후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저장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신규카드 확인됩니다.

 

페이팔 카드등록

등록된 카드를 눌러보면

신용카드 확인이라는 메뉴

보이시나요?

 

이걸 클릭하고 ok 누르면 본인카드로

1.9달러 정도가 결제가 됩니다.

문자가 오면 문자 옆에

숫자 4자리가 보일건데요.

이 숫자를 입력해줘야 비로소

결제가 가능한 상태로 됩니다.

 

결제된 돈은 자동 취소가 되구요

이 단계를 몰라서 엄청

헤매고 고객센터에 확인까지

하게 되었네요~

[관련글]

 해외직구 몰테일 배송비 결제방법

배그 헤드폰 로지텍 G430 직구 구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