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일본 후쿠오카 기내식은 뭐주나!?

대한항공~ 요즘 욕 엄청 먹고 있죠? 그래도 기내서비스는 좋긴 합니다. 특히 기내식이나 먹거리가 좋은것 같아요. 외국항공사보다 확실히 먹을건 잘 줍니다.

 

오늘은 일본 후쿠오카 갈때 어떤 기내식이 나오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후쿠오카 비행시간은 1시간 10분정도 입니다 . 빠르면 1시간 내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후쿠오카 기내식

비행시간이 1시간정도 밖에 되지 않아 음료수나 한잔 주겠지 했는데 갈때는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그러니 오전 점심시간쯤 출발하신다면 식사를 안하시고 비행기를 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항 식당들 너무 비싸잖아요. 라운지 카드가 있으시면 라운지에서 해결하겠지만 없으시다면 그냥 비행기에서 주는 걸로 간단히 요기는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후쿠오카에서 인천으로 들어올때 준 기내식 도시락입니다. 오카야마도 대한항공 타고 가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물한잔, 물티슈, 삼각김밥 과자

 

자세히 보시면 이런 구성입니다. 삼각김밥이야 뭐 다 아실거구요. 같이 들어 있는 과자는 아무래도 술안주용입니다. 멸치 보이시나요? 오징어 땅콩같은 과자도 있구요.

 

그러니 꼭 맥주를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후쿠오카 가시는 분들 아사히 맥주공장은 다들 가보셨겠죠? 아마 그 공장에서 만든게 아닐까 싶은 아사히 슈퍼 도라이 맥주입니다.

 

잘 따라서 한잔 하시구요. 그래야 그 과자랑 궁합이 맞습니다. 그 과자만은 절대 못먹을 맛입니다. 꼭 맥주랑 드셔요.

 

비행시간이 짧아서 빨리 드셔야 합니다. 기내식 조금 늦게 나눠주면 착륙하면서 먹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일본여행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인천공항 광주 버스 제2여객터미널(T2) 타는 곳

로이스 초콜렛과 도쿄바나나 가격 및 보관방법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