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so iridium power 점화플러그 직구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차량이 연식이 오래되어 점화플러그를 갈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점화플러그는 공임만 주고 갈던지 셀프로 가시는게 좋은데요. 서비스센터에서는 공임까지 들어가니 엄청 비싸더라구요.

 

우선 본인차에 맞는 덴소 제품을 고르는 방법은 이전 글에 게시하였습니다. 그대로 모델 번호를 알아보시면 해외직구든 국내 구입이든 가능합니다.

 

[이전글]

 Denso 자동차 점화플러그 교체시 제품모델 알아보는 방법

아마존 자동차 점화플러그 직구

자체 정비실력이 있으시거나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부품을 직접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마존도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아마존에서는 전세계 상대로 부품을 팔다보니 국내보다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 점화플러그 뿐만 아니라 점화코일도 판매하고 있으니 자동차 잘 알고 계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점화코일이 구매하려면 훨씬 비싼데.. 저는 모델을 잘 못고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점화플러그만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denso iridium spark plug로 검색하면 여러종류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모델명을 입력해주면 더 빨리 서칭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클릭해 들어가보면 차종이랑 연식, 모델을 맞춰볼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럼 내가 원하는 차에 이 부품이 맞는지 알아볼수 있어 좋습니다.

 

<<아마존 바로가기 >>

 

참고로 4기통 차량이면 점화플러그 4개 6기통이면 6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본인 차량 엔진을 먼저 파악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해서 받아보니 이렇게 상자에 4개씩 들어있구요.

 

추가 구매된것은 이렇게 별도로 옵니다. 점화플러그를 보호하기 위해 두꺼운 종이로 보호를 해서 포장을 했는데요. 별도로 온 2개는 포장상태가 안 좋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종이를 제거하면 백금 점화플러그가 보입니다.

 

그래도 점화플러그는 손상이 안되고 온 것 같습니다. sm자동차는 해외에서도 판매가 되어서 점화플러그 구매하기 쉽네요. 현대나 기아차도 덴소제품이 있으니 필요하시면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이 제품 무게가 가벼워서 하나만 사지 마시고 여러가지 살때 함께 묶어서 사세요.

[이전글]

립스 고퓨어(gopure) 컴팩트 필터 아마존직구

 필립스 고퓨어 컴팩트 200 공기청정기 개봉 및 설치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