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주행거리 사진등록하고 할인받으세요

자동차 가입시 다이렉트 가입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주행거리 특약으로 계약종료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도 자동차 보험이 만기가 될 시기가 다가오니 주행거리 사진을 등록해야 할 것 같은데요. 삼성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진행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주행거리 사진등록 방법


삼성화재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먼저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가시면 보험계약 변경 메뉴가 있구요. 거기서 Eco 마일리지 특약(주행거리)를 선택하세요. 로그인이 인증서와 핸드폰 등으로 가능합니다.

 

그럼 이렇게 팝업창이 뜨는데 또 가입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하네요. 이 때 보험 계약자 명의로 꼭 입력하셔야 합니다.

 

약관동의도 진행하시구요. 질병 가족력 관련은 전 비동의 처리 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해당없다고 되어 있어서요. 그리고 계속 진행을 클릭!

 

공인인증서를 이용해서 로그인할겁니다. 인증서가 없다면 본인 명의 핸드폰이나 신용카드를 준비하세요

 

그럼 가입된 차량 보험이 쭉 나오게 되는데요. 원하는 보험을 선택후 다음단계 진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변경 등록 유형 선택이 나오는데요. 주행거리 특약추가 사진등록 메뉴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최초가입시 등록하는 거라면 위에.. 최종은 아래를 선택하세요

 

사진 등록은 보험종료일 30일 전부터 30일 후까지 가능합니다. 잊어버리고 등록안하면 그냥 종료되니 주의하시구요. 사진은 두장 찍어두세요. 자동차 번호판 나오게 찍으시고 하나는 계기판을 촬영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앱을 이용시 공인인증서 없이도 등록가능하나봅니다. 앱을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겠네요

등록정보를 입력할때 주행거리도 입력하는데요. 미리 확인하기로 환급여부를 확인가능합니다. 10,000킬로미터가 넘어가면 환급이 안되네요. ㅠ.ㅠ

 

사진을 등록하면 위 사진처럼 미리보기가 됩니다. 잘 등록되었다면 최종 주행거리 등록 버튼을 눌러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잘 등록되었다면 금방 환급이 들어올 겁니다. 안 들어오면 전화해보세요. 가끔 사진 인식이 안되면 안될때가 있더라구요.

 

그럼 조금이라도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