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무료전화로 통화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평소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 중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정보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유료전화가 많습니다. 예전엔 무료 080이 많았는데. 전화비도 아낄려고 하는지 이런 번호가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롯데도 마찬가지인데요. 표면적으로는 이 번호가 공개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무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통 고객센터에 접근하려면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한뒤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이렇게 많이 쓰는데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접속후 우측을 보시면 고객센터가 나옵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로그인하시면 되는데요.

 

컴퓨터를 이용해서 이렇게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인터넷이 자유롭지 못한 어르신이나 부모님들은 전화가 제일 편리하죠. 물론 전화연결이 잘 안되면 인터넷 상담이 깔끔하기는 합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전화는 이렇게 유료전화인데요. 제가 알고 있는 무료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게요. 위 그림에서 빨간 네모칸에 있는 번호구요. 위 번호로 전화 확인해보니 전화연결 잘 됩니다.여기 전화해도 상담원들 아주 친절하시더라구요.  필요하시면 이용해 보시구요. 롯데 많이 쓰고 계신다면 저장해두고 사용하세요. 그럼 이만 ^^ 오늘의 꿀팁? 이었습니다.

 

[이전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긴급출동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