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데이 할인 5월에도 놓치지 마세요

4월달에 T데이 때문에 도미노 대란이 일어났었죠. 평소 40% 정도 할인하던게 이날 60% 할인을 진행했거든요. 그래서 일부 매장에서는 전화도 불통이고 주문에 성공했더라고 하더라도 2시간 이상 기다려야 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유명한 skt 할인 행사가 바로 T데이 입니다. 행사 날짜는 매월 1일 공개되는데요 5월달에도 행사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이번 혜택도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T 데이 할인 일정

일정은 위 달력을 보시면 아실텐데요. 왜 티데이인줄 아시겠나요? 바로 달력에 체크된 일자를 다 연결하면 모양이 T 입니다. 참 기발한 아이디어인듯 하네요.

 

참고로 5월 2일은 응모시 추첨으로 플라워박스 증정이벤트를 했던데 이미 끝나버렸네요. 나머지 일정이라도 잘 확인하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5월 7일부터 ~11일까지 빕스와 계절밥상이 할인됩니다. 할인율이 무려 40%인데요. 계절밥상도 30%입니다.

 

아마 어버이날 끼면서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 같습니다.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T멤버십 카드를 가져가셔야 합니다. 모바일이나 플라스틱 카드 다 된다고 하구요. 기간동안 1번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 주문한도가 20만원이니 주문시 참고하세요 그 이상은 할인이 안된답니다. 빕스가 사람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평일이라도 예약은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이번 행사는 빕스가 주인공인 듯 한데요. 그 외에도 올리브영 이용시 천원당 100원 할인이 됩니다. 올리브 영에서 구매시 이용하시구요. 이 것도 역시 5월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됩니다.

 

SKT 메가박스 혜택은 아직 공개가 안되었네요. 기다렸다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베스킨 라빈스와 스타벅스도 엄청난 할인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네요. 매주 수요일 어떤 행사가 있을지 기대되게 만드네요.

 

SKT에서는 멤버쉽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가입자가 T 데이를 누릴수 있도록 계획했다고 합니다. VIP에게만 주어지는 행사가 아니니 꼭 모두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두툼포인트 넌 ok캐시백 친구(홈플러스 할인쿠폰 구매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