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코인 상장대비)네오지갑 주소 확인

와우(wowoo bit)코인이 슬슬 상장 준비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와우 공식 텔레그램에서 확인한 결과 곧 토큰 배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또 이 회사 지사가 강남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강남에 와우지사가 들어선다니 우리나라에서도 와우가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듯 싶네요.

네오지갑 주소

 

와우코인을 이용하려면 우선 네온지갑(neon wallet)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 지갑은 컴퓨터에 설치하는 지갑인데요. 설치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네온지갑(neon wallet) 설치방법 및 안전다운로드

 

지갑을 설치하셨다면 로그인을 해서 주소를 복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컴퓨터에 설치된 지갑 아이콘을 찾아 더블클릭하시면 실행됩니다.

 

그럼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저장된 아이디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그럼 지갑을 선택하게 되어있네요. 이걸 보면 주소를 여러개 만들수 있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생성한 아이디를 선택후 암호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보면 간단해서 바로 아실수 있습니다. 여기로 코인을 받으려면 receive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주소가 표시됩니다.

이런식으로 주소가 나옵니다. 복사버튼을 눌러 상대방에게 주소를 알려주세요 그럼 네오나 가스 그리고 와우코인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보내는 창입니다. send를 누르면 이렇게 보낼 수량과 주소를 입력하고 상대방에게 네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네온지갑은 나노렛저s와 호환됩니다. 트레저를 구매했는데 네오지갑이 하드월렛을 지원하지 않는군요. 네오가 많아서 보안에 걱정이신 분들은 나노렛저를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와우코인 상장 정보

와우코인은 원래 4월에 상장하기로 계획이 있었지만 코인시장이 좋지않아 연기된 상황입니다. 현재 들리는 소문으로는 5월 초 중반으로 잡혀있다고 합니다. 상장예정 거래소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B사라고 하네요. 좋은 회사에 상장되서 좋은 소식 들려주면 좋겠네요.

 

 

또 강남에 지사가 설치되면 한국 거래소에도 상장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