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코인 대표 학력 위조 이슈로 시끄럽네요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던 암호화폐 중 하나인 지퍼코인~ 열심히 MOU 맺고 현장 뛰어다녀서 열심히 하나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대표의 학력 위조설이 떠돌면서 시끄럽네요. 지퍼는 지금 메인세일을 앞두고 있는데 이 상황을 잘 해결해 나갈지 걱정입니다.

지퍼코인 대표 학력위조 이슈

물론 지퍼가 처음 나왔을때 그 배경에도 많은 관심이 있었던게 사실인데요. 갑자기 왜 메인세일을 앞두고 이런 이슈가 터졌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본사에서는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빠른 대처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선 공식 텔레그램에는 이미 공지를 했다는 점이구요. 물론 사과의 내용이 투자자들이 납득하고 이해할만한 것이냐가 중요하겠네요.

 

 

 

이 모 대표가 대표로 있는 회사 홈페이지에도 사과문을 공지한 상황입니다. 그래도 빨리 인정하고 사과를 하는 모습은 바람직합니다. 그래도 사유가 어떻게 되었든 이게 투명하고 명쾌하게 해결되어야 할 것 같네요.

 


 

지퍼 메인세일 일정 변경(zper ico) 

그래도 다행인건 지퍼 메인세일 일정이 변경되었다는 점이겠네요. 원래 얼리버드 크라우드세일이 4월 16일 예정이었으나 연기되었네요.

 

연기된 사유는 기관으로부터 ico 참여제안을 받아 이름 검토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지퍼가 인기 있는 만큼 여기저기서 러브콜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좋은 시기였는데 악재가 겹치네요.

○ 변경일정 

   - 얼리버드 크라우드세일 4월23일(월) 05:00 UTC (한국시간 오후2시) ~ 4월 26일(목) 05:00 UTC

 
   - 메일 크라우드세일 : 4월 27일(금) 05:00 UTC (한국시간 오후2시) ~ 5월 16일(수) 05:00 UTC


지금 보니 이 대표는 대표이사직을 물러난다고 합니다. 잘 해결되어 지퍼가 쭉 로드맵대로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얼리버드 크라우드 세일 노리시는 분들 많으셨던 것 같은데요.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지퍼코인 시크릿 이벤트 하드웨어 월렛 받아보자

 지퍼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ZPER AIRDROP) 참가 방법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