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측정기 직구 고민되네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직구로 샀는데 미세먼지측정기 기능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이게 정말 미세먼지가 제거가 되는건지.. 또 얼마나 공기상태가 안 좋은건지 알 수 없으니 답답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아마존에서 측정기를 검색해 보고 있습니다. 몇가지 상품이 눈에 띄긴하는데요. 휴대용은 장치가 너무 작고 기능이 없어보여서 좀 전문적인 장비들에 눈이 가더라구요.

 

미세먼지측정기 추천

그 중에 눈에 띄였던 제품이 IGERESS 회사에서 출시된 제품입니다. 칼라로 액정창이 표시가 되고 전문가 냄새가 나네요. 이 제품은 포름알데히드(HCHO)와 TVOC(휘발성유기화합물) 까지 측정하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이 제품인데요 어떤가요? 아주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나요. 이 제품을 구매할까 고민중입니다.

 

가격은 좀 비싼편이네요. 물론 국내에서도 판매하지만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또 한국으로 직배송은 되지 않아서 배송대행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시면 공기구멍으로 공기가 들어가서 측정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제품은 레이저로 측정한다고 하는데.. 직접 공기가 들어가서 측정되는게 맞는 것 같긴하네요.

 

<아마존 보러가기 >

 

물론 IGERESS 회사에서 출시된 휴대용 제품도 있습니다. 단순히 미세먼지 수치만 숫자로 표시를 해주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이게 더 저렴하긴 합니다.

 

직접 제품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휴대용 보러가기 >

 

SW-825

또 검색하다 보니 SNDWAY사에서 출시된 SW-825제품도 눈에 띄더라구요. 이 제품은 건전지 대신 충전해서 사용할 수 도 있구요. 온습도계와 미세먼지 수치를 측정해줍니다.

 

이제품은 디자인이 깔끔하고 숫자가 크게 나와서 맘에 들긴하는데요.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유기화합물 측정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제품 확인하기 >

[이전글]

필립스 고퓨어 컴팩트 200 공기청정기 개봉 및 설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