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air 필터교체 직구로 해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공기청정기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 중에 스위스 제품으로 유명한 iqair 블루에어 등이 있는데요. 얘네들 사고 나서 걱정거리가 하나 늘었습니다.

 

바로 필터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건데요. 필터교체를 직구로 잘 하면 조금 저렴하게 교체가 가능한 것 같네요.

 

 

아마존에서 필터를 팔고 있는데요. 단 우리나라로 직배송은 되지 않기에.. 배송대행을 해야 한답니다.


IQ AIR FILTER 직구

 

아마존에서는 이렇게 3종세트로 팔고 있는 제품도 있네요. 프리맥스 필터와 V5-CELL, HYPER HEPA 필터 3가지 묶어서 380달러 입니다. 제품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 서 확인하세요

 

<3종필터 보러가기>

 

단 이렇게 사면 관세가 나오겠네요. 가급적이면 분할해서 사야할 것 같습니다.

 

 

PREMAX PRE-FILTER 제품이네요. 79달러에 단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요즘 직배송 많이 하던데 이건 안되네요. 또 제품이 스위스산이다보니 미국에서도 비싼것 같습니다.

 

아이큐에어 프리필터

 

 

이 제품은 가스나 냄새를 걸러주는 필터입니다.

 

V5-CELL 냄새제거 필터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헤파필터입니다. 가격이 가장 비싸네요 199달러입니다. 이 필터가 있어야 동물의 비듬 먼지 진드기, 담배 연기 등 0.3 마이크론 이하 먼지까지 제거가 된다고 하네요.

 

헤파필터 보러가기


필터교환 주기

 

 

필터 교환주기는요 사용환경에 따라 가변적이긴 합니다.

다만 기준을 말씀드리자면 프리맥스 필터의 경우 1-2년, V5-CELL 필터 2-3년, HYPERHEPA 필터 4-5년 입니다.

 

또 제품자체에 필터 교환주기를 알려주는 표시가 되기 때문에 크게 주기에 연연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IQ AIR 아마존 직구

 

아이큐에어는 본체는 아마존에서 8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배송비와 관세 등을 고려해서 국내 구매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번 꼼꼼히 비교해보세요. 제 생각에 큰 무리 없으면 고장이 안날것같네요. 다만 미국 내수용은 110볼트 제품으로 전압이 달라 변압기를 사용해야 하니 불편합니다.

 

아마존 제품보러가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