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하드월렛 TREZOR 아마존 구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직구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가상화폐, 암호화폐가 유행하면서 거래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하드월렛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상화폐 하드월렛 TREZOR 직구


하드월렛을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해킹의 위험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마이이더월렛(My ehter wallet
)도 종종 해킹 소식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하드월렛은 usb형식의 작은 지갑으로 본인의 가상화폐 보관을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지갑에 달린

물리키를 눌러줘야 전송이 확인되기 때문에

지갑이 노출되더라도 해킹당할 우려가

많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아마존 trezor 직구

 

많이들 쓰시는 하드지갑이 나노렛저와 트레저인데요. 나노렛저와 트레저는 국내에서 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갑자기 전세계에서 수요가 몰려서.. 국내 전시판매장에도 물건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게 아마존 직구 입니다.

 

 

나노렛저 사진입니다.

크기는 트레저와 나노렛저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렛저는 이렇게 접어지는 형식입니다.

 

 

 

아마존에서 살펴보니 나노렛저는 아마존에서도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아마존에서 정식으로 판매하는 나노렛저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가격은 95,95달러네요. 원래 가격이 6-7만원선이었던 것 같은데.. 품귀현상으로 가격이 폭등한 것 같네요

 

 

트레저는 가격이 나노렛저보다 비쌉니다.

100달러가 넘어가구요.

 

단 두개 묶음 판매시 조금 할인이 되더라구요

2개 가격이 199달러입니다.

 

직접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렛저지갑 보러가기>

 

참고로 아마존에서 구매시 렛저 배송은

무료로 한국까지 직배송됩니다.

 

일반국제우편으로 바로 날아오더군요

추후 도착하면 사용해보고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큐에어(IQ AIR) 공기청정기 직구

 아마존 프라임 무료 가입(해지)방법 및 혜택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