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배당 주식 GS 홈쇼핑 배당금 입금시기 및 금액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배당금 시즌이 다가왔다 봅니다. 4월에 배당금을 지급하는 회사가 많이 있네요.

 

gs 홈표핑은 대표적인 고배당 주식인데요. 작년에 소유하던 주식에 대한 배당금이 나왔네요. 물론 지금은 팔고 없습니다. 팔고난뒤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괜히 잘 판듯한 기분이...

Gs 홈쇼핑 배당금

 

그럼 얼마나 들어오나 보겠습니다. 우편으로 지급 통지서가 날아왔네요

 

gs 홈쇼핑 배당금

 

보시면 소액투자로 7주밖에 없었는데요. 7주에 대한 배당금이 45,500원입니다. 그럼 1주당 6,500원으로 쏠쏠하네요.

 

 

지금 gs홈표핑 주가가 18만2,900원인데요. 그럼 약 3.5%의 배당율을 보여준다고 볼수 있겠네요. 이정도면 양호한 수준입니다.

 

 

물론 배당금에 세금이 공제된 후 지급되기 때문에 나중에 받는 금액은 더 적을 겁니다. 세금은 지급액의 16.5%(소득세15%, 주민세1.5%) 정도 입니다. 많이도 떼가네요.

현금 배당시기는 1차 지급이 4월 4일입니다. 입금이 잘 되었는지 본인이 거래하시는 계좌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콜라 처음먹는 아이

 

그래도 얼마 안되지만 치킨 한마리는 사 먹을수 있겠네요. 치킨이 2만원인 시대에 살고 있따니.. 꼬마가 콜라먹다가 놀라는 것 보다 놀랍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