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공무원 봉급표 다운로드 받으세요

2018년 공무원 봉급표가 개정된지 2달이 지났네요. 공무원은 봉급표가 법에 게재가 됩니다. 역시 국가에서 월급을 주는 분들은 다르네요.

 

그래서 월급이 오르면 법이 개정되어 공표되게 됩니다. 규정이름은 공무원 보수규정이라고 하네요. 법제처에서 검색하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직공무원 봉급표

 

 

공무원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일반직의 월급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2018년 월급 인상율은 2.6% 입니다 물가 상승률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요즘같은 불경기에 월급이 오른다는데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공무원 봉급표

 

공무원 급수별 호봉별 봉급표입니다.

매년 호봉이 1호봉씩 늘어난다고 하네요

5급이상 되면 월급이 나름 괜찮네요


연구직공무원 및 국가정보원 전문관

 

 

다음으로 연구직 공무원 월급표입니다.

연구직은 일반직과 다르게

표가 간단하네요.

연구사와 연구관 두 직급으로만

구별되어 그런 것 같습니다.

경찰, 소방관 봉급표


 

2018 경찰 봉급

 

이번에 소방관, 경찰관 증원과

월급인상이 있었다고 하던데요.

박봉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그래도 높으신 분들은 월급이..

 

교사 월급표

 

교사 월급표

 

교사도 일반직공무원과 월급이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유치원,초등학교,고등학교,중학교

교사들이 공통적으로 봉급표를

쓰고 있는데요.

교사는 다 같은 교사인가 봅니다.

 

사진이 작아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매년 모든직종 월급이 올라가면

좋겠네요

[별표 10] 경찰공무원ㆍ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등의 봉급표(제5조 및 별표 1 관련).hwp

[별표 11] 유치원ㆍ초등학교ㆍ중학교ㆍ고등학교 교원 등의 봉급표(제5조 및 별표 1 관련).hwp

[별표 3] 일반직공무원과 일반직에 준하는 특정직 및 별정직 공무원 등의 봉급표(제5조 및 별표 1 관련).hwp

[별표 5] 연구직공무원 및 국가정보원 전문관의 봉급표(제5조 및 별표 1 관련).hwp

 

= 홈플러스 21주년 할인행사(수입과자 악마과자) 다녀왔어요

=삼성페이 교통카드로 쓰지마세요 할인안됨!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