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운임비교 해보세요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예약하려면 어디서 해야 좋을까요.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운항은 4군데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 제주항공 인데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가 아무래고 가격이 좀 더 비싼대신 비행기 좌석등이 편리하고 운행도 더 많이 합니다. 


각 항공사 별로 운임 및 서비스가 차이가 있으니 잘 비교해 보고 가시는 게 좋겠네요. 찾아보니 네이버에서는 이걸 한번에 비교할 수 있더라구요. 가격비교 먼저 해보고 결정하세요.



네이버 항공권 서비스


우선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조회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네이버 항공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항공권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올겁니다. 



네이버 항공권 검색 화면인데요. 

광주 제주 노선을 검색해 봅니다.

6월 징검다리 휴일인 6.4일~6.6일

비행기를 조회해 봤는데요.

아무래도 성수기라 

표가 없을 것 같습니다.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조회 버튼을 누르니 이렇게 

검색 결과가 노출됩니다. 

역시나 티켓이 많이 남지 않았네요


네이버 항공권 편한 이유가 

모든 항공사 티켓이 검색이 되서

비교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가격이 

저가항공인 티웨이와 

제주항공이 저렴하네요.


제주에서 광주 비행기조회


가는 항공편을 정하고 

오는 항공편도 정해줍니다. 

오후에 오는 비행기는 

매진되었는지 전혀 나오지 않네요. 



왕복 비행기편을 결정하면 이렇게

여행사에서 발권할 수 있도록

예약 버튼이 생성됩니다. 

가격이 다 똑같죠? 

맘에 드는 여행사를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제주도 비행기 티켓 예매시

미리 네이버에서 가격 비교해보고

항공사에서 직접 예매하는 방법도

괜찮더라구요. 한번 활용해보세요  


참고로 광주공항에서 운행하는 국내선

시간표를 보시려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단 스케줄이 매달 변경될 수 있으니 

이정도로 운영되는구나 하고 확인만하세요


[이전글] 

광주공항 제주도 대한항공으로 편하게 (제주도 운항시간 안내)

항공사 개별조회

그럼 항공사에서 직접 조회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대한항공에서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조회한 결과 입니다. 

보다시피 정말 매진되었네요 

광주에서 제주도 가시려면

미리미리 항공권부터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제주항공 7월일정을 

조회해 보았습ㄴ다. 

7월 일정으로 가시려면

지금 예약해도 티켓이 있네요

단 정규운임만 남아있고

특가운임은 마감되었습니다.



제주항공으로 광주에서 제주도 갈때

성인 2명이 예약하면 304,800원 

이네요. 제주도 여행가실때 참고하세요


[이전 포스팅]

○ 광주공항 제주도 대한항공으로 편하게 (제주도 운항시간 안내)

 광주공항 주차요금 (공항내 주차장) 및 할인정보

 제주도 관광지도 우편수령 2박3일 여행코스 계획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