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치킨 공룡모양 치킨가스 간식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용가리치킨 다들 드셔보셨죠? 

용가리치킨너겟으로 유명한데 공룡모양이라서 아이들도 좋아한답니다. 물론 어른들 입맛에도 잘 맞아서 술안주로도 좋은데요.


용가리치킨 공룡모양 치킨가스 간식으로 좋아요 


마트에 갔더니 용가리치킨 너겟 말고도 용가리 치킨 가스가 나왔더라구요. 평소 아이들도 즐겨먹고 어른들도 좋아해서 치킨너겟 많이 해 먹고 있는데요. 



치킨너겟은 에어프라이어에 해 먹는게 좋더라구요. 기름없이도 충분히 맛있는 너겟을 즐길 수 있거든요. 또 튀김요리가 힘든데 에어프라이어는 간단히 넣고 돌리기만 하면 되니까요


용가리치킨 까스



마트에서 사온 용가리치킨 까스와

용가리 치즈 핫도그

둘다 맛있어 보이네요 

용가리 치킨까스는 DHA/EPA와

칼슘까지 추가했다고 해요 

아이들 먹는 거라 좀 더

신경쓴것 같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귀여운 공룡모양 치킨까스가

4마리 들어있네요.

왠지 용가리치킨 너겟하고

똑같은거 아닌가 싶은데요

크기만 커진 치킨너겟?


자세히 보면 빵가루가 더 많이

촘촘하게 발라져 있네요.

치킨너겟은 저런 빵가루가

없었는데 말이죠.




용가리치킨 에어후라이어로 

튀겨낸 모습입니다.

저는 180˚C에서 10-15분정도 

익히는데요.

중간 중간 확인하면서

뒤집어 주면 골고루 잘 익습니다.



자세히 보니 아몬드?같은 견과류도

튀김옷에 붙어있네요. 

노릇노릇 잘 구워졌습니다. 



그럼 잘라볼까요?

두툼한 치킨까스가 가득 차있네요.

튀김옷이 상대적으로 얇아 보입니다.

먹어보니 역시 용가리치킨이네요.


맛은 용가리치킨 너겟이랑 

큰차이는 없었어요.

그래도 빵가루가 입혀져 있어

좀 더 바삭하고 영양분이 

더 추가되어 있다고 하니

좋은 것 같네요



아이들 출출할때 아니면 식사대용으로

좋을 것 같은 용가리치킨 까스~

물론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용가리치즈 핫도그는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이전포스팅>

 제주여행지도 무료신청 및 다운로드

 층간소음 법적기준 및 대처방법 제대로 알자

 프링글스 어니언 맛을 망친 또띨라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