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행지) 함평 나비대축제 2017 두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함평 나비대축제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함평은 나비대축제 말고도 또 다른 축제도 많이 합니다. 가을에는 국향대전이라고 국화축제도 있어요. 또 함평생태공원은 연중 운영되니 꼭 나비축제 기간이 아니더라도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남 여행지) 함평 나비대축제 2017 두번째 이야기


함평 나비대축제 저는 나비도 좋았지만 여러가지 꽃과 식물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던 것 같네요. 물론 곤충생태관은 하나도 변한게 없어서 아쉬운 점도 많았습니다. 그래도 아이들 체험 학습장으로 이 정도면 훌륭한 것 같네요. 전남 여행지 고르실 때 함평도 꼭 한번 들러주세요.


함평 나비대축제 꽃과 나비 


함평 나비축제 가시면 꽃구경은 실컷 하실 수 있습니다. 꽃향기에 흠뻑 취해보세요. 야외에서도 온실에서도 꽃이 많습니다. 



나비처럼 생긴 꽃도 있어요

신기하네요 



이 꽃도 특이해요

접시같기도 하고 

무궁화를 펴 놓은 것 같네요



참 특이한 꽃들이 

우리를 반겨주네요

무슨 꽃인지 팻말을 

붙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도 꽃밭..

저기도 꽃밭~

야외에도 나비는 많은데

나비 보시려면 온실로 가셔야 합니다.



나비 사진 찍기 어렵네요 

훌쩍 날아가 버렸습니다. 



노란꽃 빨간꽃~ 정말 다양하죠?


함평나비축제 친환경 농업관



나비축제랑은 연관이 없어보이지만

친환경 농업관도 방문해보세요



단호박이 주렁주렁

정말 색깔이 다양하네요

아이들 현장학습으로

좋은 친환경 농업관 



브로콜리 이렇게 자라는지

모르는 애들 많습니다.



토마토도 주렁주렁

달려있구요



애들 좋아하는 수박이~

바닥에 이렇게 굴러다니네요



여주도 엄청 튼실하게

열렸습니다. 

국제나비곤충 표본관



함평에 이전에 와보셨다면

국제나비곤충표본관은 

그냥 지나가도 괜찮습니다.

금호아시아나관이라고도 하던데

여기는 옛날 그대로입니다. 



이렇게 물고기도 있구요. 

급수별로 사는 물고기를 구별했네요



미꾸라지 고놈참..



물고기 좋아하는 아이들은~

필수로 방문하세요 



전세계 나비 표본이 궁금하셔도

들어가보셔야겠죠?



열대지방 나비는 

색이 정말 화려합니다.



곤충들도 이렇게 표본으로

보실수있는데요.

너무많아서 징그럽네요



금호아시아나에서 함평군에

기증한 박물관입니다. 



나비축제에서 꼭 봐야할 곳입니다.

온실에 나비가 정말 많아요



이렇게 표본실에서 연결되는 

통로가 있습니다. 



많이 보던 황소들인데..

꽃으로 옷을 입고 있네요



이 안에 나비가 엄청 많습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네요



여기도 분명 나비가 많았는데...



장수풍뎅이 좋아하는 아이들

이렇게 번데기도 보여줄 수 있어요

살아있는 번데기 입니다.



이건 나비 애벌레인데

살아있는 것 같아요



하트 모양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세요 



방울방울 꽃이 예쁩니다.

정말 식물에 대해 무지하네요

은방울꽃? 무슨꽃이지..

함평나비축제 놀이공원



밖으로 나와보니 야외 놀이동산을

만들어 놨네요 

원래 이런 건 없었는데

축제기간때 한시적으로 운영하나 봅니다.



자동차 타는 아이들 많네요

이건 10분에 3천원이더라구요 

아이들 잠깐 휴식시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함평 나비축제 분수



요즘 날씨 무척 덥네요

함평나비축제 안에 이렇게

분수가 있는데요.

아이들 여벌 옷 미리 챙기셔야

될 것 같습니다. 



참 시원할 것 같네요~ 



함평 나비대축제 2017

곧 마무리되겠네요.

잘 구경하셨나요? 


<관련포스팅>

○ (광주 갈만한곳) 나비축제 함평 2017, 입장료 할인

 (전남 여행지) 함평 나비대축제 2017 나비와 꽃밭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