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행지) 함평 나비대축제 2017 나비와 꽃밭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5월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올 봄에는 전남 여행지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함평 나비대축제 2017이 열리는 함평입니다. 


(전남 여행지) 함평 나비대축제 2017 나비와 꽃밭


함평 나비대축제 입장료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광주 갈만한곳) 나비축제 함평 2017, 입장료 할인


함평 나비축제는 말씀 안드려도 다 아실것 같네요. 벌써 19회 개최되는 아주 역시갚은 행사인데요. 19년이나 했으니 이제 지겹다라고 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가족단위로 꾸준한 방문객이 있는 행사랍니다. 전남 여행지에서 함평 나비대축제를 빼 놓을 수 없겠죠?



함평 나비대축제 2017 주차장 및 입장동선 


함평 나비대축제 주차장 및 입장동선을 알려드릴게요. 주차장은 행사장 주변에 많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사람 많으면 주차하기가 어렵습니다. 

빠른 주차를 위해서는 제2주차장으로 가시는 게 좋습니다. 제2주차장이 행사장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규모가 커서 더 좋더라구요 



이날 오전 10시30정도 도착했는데

2주차장도 거의 만차상황이네요.

10시 이전에 도착하셔야 

앞쪽에 주차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함평나비축제 주차장

차 정말 많네요~ 이날이 5/4일입니다.

행사 끝나는 주말인 5.5~5.7일에는

더 일찍 가셔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제2추자장은 잘 보시면 태양광발전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섬천리 자전거랑 무슨 연관이 있나보네요

면적이 무려 14,000평이나 됩니다. 



주차장 지붕을 보시면 태양광

발전시설이 올라가 있어요. 

아이들 보면 신기해 하겠네요


함평나비축제 지도

제2주차장에서 함평 나비대축제

축제장으로 들어가려면 다리를 

건너셔야 합니다. 

그럼 나비의 문으로 연결됩니다. 

보시면 황소의 문에서

들어가는 것과 거리는 비슷합니다.



여기가 난코스긴 하네요. 

유모차는 옆으로 돌아갈 수 있어요


함평나비축제 유모차


유모차랑 휠체어 필요하신분들은

요 앞에서 대여도 해줍니다.

유모차 엄청 많더라구요.

혹시 못 챙기신 분들은 대여하세요

대여비가 1,000원이더라구요 



봄이라 꽃도 많이 피고

날씨가 좋아서 

오리배도 띄웠네요. 



멀리 산에 나비 모양 보이시나요?

저거 만드려고 고생좀했겠네요



들어가는 입구엔 이렇게 

메뚜기, 나비, 벌 등 

조형물이 있는데요. 

요것도 좀 새롭게 단장하면 좋겠네요

몇년째 보고 있습니다. ㅎㅎ 



들어가는 길에 꽃을 많이 

심어두셨네요.

신기한 꽃이 많았습니다. 

함평 나비대축제에서 꽃이

빠질수 없겠죠? 나비가 있으려면

당연히 꽃이 있어야죠 



오리배는 이렇게 다리 밑에서

대여해 줍니다. 

대여료를 못알아 봤네요 



이렇게 나비의 문 앞에 가면

애벌레 마스코트 들이 반겨줍니다.



매표소인데요. 

미리 예매하신분들도 여기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함평나비축제 입장료

입장료는 개인 7,000원이네요

청소년 5,000원입니다. 

할인은 현장에서는 어렵습니다.

예매를 하셔야 하구요. 

전남모터페스티벌 입장권 있으시면

1,000원 할인 됩니다. 

또 함평군민은 할인되는 것 같네요


입장권은 쿠폰이 2,000원

포함되어 있습니다. 

행사장 내에서 쓸 수 있으니

잊어버리지 마시고 물이라도 사드세요



입장료 안내도 되는 아이들도

이렇게 표는 발권 하셔야 합니다.



무당벌레처럼 생긴 꽃.

어떻게 보면 징그럽고 

어떻게  보면 예쁘네요 



행사장 안에 들어가니 

이렇게 장수풍뎅이도 있구요



꽃과 나비, 벌들이 많네요

근데 무슨꽃인지 아는게

하나도 없어요 


마침 나비 날리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이건 미리 예약하신 분들만

할 수 있다는..

이 아이들이 부럽네요.



많은 분들이 나비를 날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어요 

나비 날리기 구경 재미있네요


함평 나비대축제 2017 가시면

꽃구경 나비구경 많이 하세요 


<이전포스팅>

2017/05/02 - [국내여행] - 나로우주센터 놀이터 및 몽돌해변

2017/05/01 - [국내여행] - (광주 갈만한곳) 나비축제 함평 2017, 입장료 할인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