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우주센터 놀이터 및 몽돌해변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고흥 나로우주센터 숨은 매력을 전해드리고 고흥이야기를 마치려고 합니다. 

나로우주센터에는 나로호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작은 공원처럼 꾸며진 앞마당과 멋진 몽돌해변이 숨어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만 하루의 절반을 보내 버린 것 같네요. 

나로우주센터 놀이터 및 몽돌해변



나로우주센터에서 점심을 먹고 우리는 나로호 모형이 서 있는 곳까지 산책을 했습니다. 그 곳에도 몇가지 아이들과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도시락 싸오신다면 여기 잔디밭에 돗자리 펴 놓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웅장하게 서있는 나로호 모형

가까이 다가가니 더 커보이네요.



공원처럼 꾸며진 나로우주센터

포물면 통신 체험장도 있습니다.

실제 아이들과 실험해보세요 

소리가 잘 들리더라구요.

소리가 전파되는 원리를

이해할 수 있을것같네요 



여기에 한분 서 계시고요

벽면을 바라보고 서야해요 



맞은편도 한명이 서서

서로 이야기 하면 됩니다.

거리가 먼데도

잘 들리네요

신기합니다.



이번 고흥 여행은 날씨도 좋고

이것 저것 많은 경험을 한 것 같네요

산에도 이제 신록이 가득합니다.


아이들 좋아하는 미끄럼틀도

설치되어 있어 

놀이터가 따로 없네요.

신나게 미끄럼틀도 탔네요 



놀이터가 그런데 

사람이 별로 없어요


고흥이 멀어서 그런지

관광객이 많이 없나봐요

고흥여행 추천합니다. 

북적이지 않고 좋아요



왕개미들도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개미집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이렇게 큰 개미는

오랫만에 보네요



나로우주센터가 바로 바닷가

옆이라는 사실도 처음 알았습니다.

우주선과 바다

잘 어울리나요? 멋진 소나무와

해변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바닷가로 나가보니

누가 이렇게 의자를 

가져다 놓았네요.


여름에 여기 앉아 있으면

에어컨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바람이 엄청 세더라구요.



고흥이 몽돌해수욕장이 

유명한데요. 염포해수욕장이라구요.

염포해수욕장은 나로우주센터랑

반대 방향이더라구요.


나로우주센터 앞에 있는 해변도

몽돌 해변이네요

파도가 엄청 세던데..

해수욕이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구명튜브도 있는걸 보니 

여름엔 신나게 놀 수 있겠죠?

파도가 세서 서핑하면 좋을 것 

같은 바닷가입니다. 


<관련포스팅>

 고흥 나로 우주센터의 다양한 볼거리

 나로우주센터 식당 및 입장료

 국립 소록도 병원 애한의 길~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