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산 휴게소 사과 멘보샤 한우불고기버거 꿀맛~!

한참 휴게소 맛집이 유행이었던 것 같은데요. 덕유산 휴게소 하면 생각나는게 바로 사과 멘보샤와 한우불고기버거, 그리고 맛남 한우 국밥입니다. 이게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백종원이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고 직접 판매도 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무주하면 무주리조트 스키장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과 멘보샤와 한우관련 음식에서 보시듯 사과와 한우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맛남의 광장 멘보사과 한우불고기버거

멘보사과

티비로만 보다가 무주 덕유산 휴게소를 들를 일이 생겨서 먹어본 멘보사 입니다. 토스트 사이에 사과잼이 들어있는데 거기에 연유를 듬뿍 뿌려주시네요

 

고속도로 운전하다가 잠올때, 또 당떨어졌을때 블랙커피와 같이 먹으면 좋을 간식인 것 같습니다. 실제 먹어보니 달콤달콤하네요. 너무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붏호가 갈릴수 있겠습니다. 그럴땐 연유를 빼달라고 하시면 좀 나으실것같네요

 

한우불고기 버거

멘보샤로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같이 시킨 한우불고기 버거 입니다. 같이 있으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두가지 다 먹어본 솔직후기는? 제 입맛에는 한우불고기버거가 훨씬 맛이있었습니다. 그런데 한우라 그런지 약간 비싼감?이 있었어요. 휴게소라 더 그럴수도 있지만.. 콜라나 사이다와 같은 탄산이랑 셋트메뉴를 구성해주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무주 놀러가실때 꼭 잊지말고 맛있는 간식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맛남한우국밥이 8천원이구요. 불고기 버거는 5,500원 그리고 멘보사과는 3,500원입니다. 사과피자도 맛있을 것 같은데 5,000원이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