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기상청 한국날씨 아큐웨더(accuweather)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이번에는 태풍 '하이선'이 날아온다고 합니다. 벌써 몇번째 태풍인지.. 올해 여러번 태풍이 한국을 강타하고 있네요. 2020년 참 암울한 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요즘 기상청에서 예보한 정보가 잘 안맞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다른나라 기상청 자료도 많이 참고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이번 마이삭 태풍 정보는 우리나라가 잘 맞췄다고 하더라구요. 좀 더 힘내서 맞춰주면 좋겠습니다.

 

미국기상청 한국날씨

미국기상청 정보를 활용하여 날씨를 알려주는 아큐웨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큐웨더라고 검색해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는데요

 

accuweather

아큐웨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사진처럼 위치 검색하는곳이 나옵니다. 이번에 태풍 피해가 컸던 부산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현재 날씨

현재날씨가 이렇게 보이실겁니다. 대기질  관련 정보도 알려줍니다. 대기질이 별로 좋지 않네요

 

내일 날씨

아래쪽으로 내려가 보면 오늘 내일 날씨를 알려주고 기상레이더가 보이실 겁니다. 기상레이더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1주일 날씨를 볼수도 있어요

 

시간별 일별

아래쪽으로 보시면 시간별 일별 정보를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일별 예보를 보시면 1주일정도 예보가 보입니다.

 

 

주간날씨

하이선이 월요일 한반도에 온다고 했는데 월요일 비가오고 태풍도 물러간다고 예보가 나오네요. 글로벌 시대라 그런지 이렇게 각국 기상청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네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하이선 미국 태풍 센터 예상 경로

미국 태풍 센터

미국의 합동 태풍 경고 센터 사이트에 들어가면 예상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하이선 현재 위치를 보여줍니다. 정말 크기가 커 보이네요

 

하이선 경로

미국 기상청 예측 태풍 하이선 경로입니다. 정말 우리나라를 관통할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피해좀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들 태풍 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