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외식할인캠페인 각 카드사에 신청하세요 (대한민국 농할)

8월 1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었는데요. 수도권 코로나가 심상치 않습니다. 도대체 코로나가 언제까지 우리를 힘들게 할 것인지 모르겠네요.

 

정부에서는 요즘 침체된 외식산업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이것도 코로나 확산에 따라 다시 축소될 것으로 보이네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외식할인!

 

농식품부에서는 대한민국 농산물 할인을 농할로 표현하면서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정부외식할인캠페인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정부외식 할인캠페인

위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외식업소에서 주말!(금요일 오후4시부터 토요일 일요일 자정)에 2만원 이상 5번 카드 사용하면 6번째 1만원을 캐시백 또는 청구차감해주는 이벤트인데요. 10만원 이상 사용시 만원 할인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요즘 외식을 자주하시는 분들께는 조그마한 혜택이라도 받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식할인카드
사용처

외식업소(유흥업소 제외) 전체에서 사용한 실적이 인정됩니다. 환급금은 예산내에서 지급되구요. 실적 충족 된 순서대로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예산소진시 조기종료되므로 빨리 해야겠네요

 

또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으로 결제를 선결제하면 외식으로 인정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때는 현장결제를 통해서 음식점에서 사용한 것으로 인정을 받아야 된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이 이벤트는 각 카드사에서 다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카드 행사

국민카드 들어가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여기 클릭하셔서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꼭 사용전에 미리 응모를 해야합니다.

 

 

외식할인캠페인 중단

그런데 지금 코로나가 수도권에서 확산되는 바람에 이 캠페인이 중단된 상태 입니다. 참고하세요

 

외식 활성화 캠페인 중단

 

캠페인 잠정중단은 전국 대상입니다. 다만 이전에 사용한 실적은 다음에 인정해준다고 하네요. ㅜ.ㅜ

 

농축산물 할인쿠폰

농축산물 할인쿠폰은 농산물 구매시 할인혜택을 주는건데요. 이 행사는 중단안된다고 합니다. 농업인들을 돕기 위한 조치라고 생각되네요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랍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