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로 중흥 S클래스 & 두산위브 더 제니스 기관추천 특별공급

이전 포스팅에 임유동 재개발 구역 일반분양 관련하여 내용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기관추천 관련 내용입니다. 기관추천 특별공급이 이루어지는걸 보니 곧 일반분양도 진행될 것 같습니다.

 

금남로 중흥

기관추천

기관추천은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35조제1항에 따라  진행되는데요. 금남로 중흥의 경우 20년 8월 21일(금)까지 관련 주민 복지실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또 추천자는 별도로 특별공급 접수일에 인터넷에도 청약을 해야 접수가 완료된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공급 공고

공고문을 보시면 아파트 공급규모가 나옵니다. 2240세대로 엄청난 규모입니다. 일반분양이 1,779세대나 되는데요. 기관추천  특별공급 배정내역은 표에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전용 85제곱미터 이하 주택건설량 10% 범위로 많지가 않습니다.

 

배정세대수는 예비까지 포함하여 179세대(예비537)세대 입니다. 숫자상으로는 76A 타입이 가장 많습니다.

 

기관추천 유형

기관추천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국가유공자나 장기복부제대군인도 포합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부분이 중소기업근로자 입니다. 중소기업에 근무하시는 분들도 이 특별공급을 잘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장애인 특별공급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보통  84A타입이 인기가 많을텐데요. 17개 배정이되어있네요. 이 표를 보시고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타입과 기관추천 유형별 배정세대수를 보시고 결정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특별공급 일정

일정도 잘 살펴보셔야 좋은데요. 입주자 모집공고가 8월21일 나옵니다. 접수는 8월 31일이구요. 당첨자는 9월8일 발표합니다. 특별공급 접수는 인터넷으로 하셔야 하고 한국감정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일정을 잘 보시고 기관추천을 동사무소나 각 기관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별공급자격

특별공급 청약접수는 인터넷으로 하구요. 해당기관에서 선정하여 추천한 자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경우에 따라 청약예금, 청약부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예치금

청약예금 예치금도 확인하시구요. 광주의 경우 85제곱미터 이하는 250만원에 해당합니다. 또 평형이 커질수록 금액도 늘어난답니다.

 

무주택세대구성원

또 세대 및 무주택세대구성원의 정의를 잘 살펴보시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자격조건을 잘 살피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하면 정말 안될일이니까요

 

추가로 금남로 중흥 S 클래스 & 두산위브더제니스 관련 링크 공유합니다.

 

 광주 금남로 중흥 S-클래스 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단지 분양 소식

 

광주 금남로 중흥 S-클래스 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단지 분양 소식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7.10 부동산 대책이후로 향후 시장이 어떻게 변할지 알 수 없는 시기입니다. 잘 파악하셔서 잘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분양소식이 있어 알아보�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