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vip 혜택 중 꿀같은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우한폐렴 다들 잘 피해가고 계신가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주말인데도 방콕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이러면 정말 자영업자분들께도 큰 피해가 갈 것 같네요.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vip 혜택

오늘은 핸드폰 요금제를 비싼거 쓸 때 사용할 수 있는 vip 혜택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skt 대상으로 T 멤버쉽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꼭 확인하셔서 놓치는 혜택이 없는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멤버쉽 vip pick

sk에서는 5g나 무제한 요금제 즉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면 vip 등급을 바로 부여해 줍니다. 보통 핸드폰 바꾸실 때 가장 비싼 요금제를 6개월 정도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거의 다 멤버쉽 등급이 올라가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vip pick

skt 에서는 우수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바로 vip pick 라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어떤 꿀 혜택이 있는 지 살펴보겠습니다.

 

sk telecom vip

vip 픽 서비스는 1년에 6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단기적으로 비싼 요금제를 쓸 때 좋습니다. 딱 6개월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위에서 보시듯 8가지 종류의 할인이 있습니다. cu에서는 심지어 무료 도시락도 준답니다. 디저트와 샐러드도 있어요.

 

여기서 가장 큰 꿀혜택은 바로 무료 영화 티켓입니다. 1명은 공짜로 볼수있답니다. 요즘 영화비가 1만원 가까이 되는데 여기서 무료로 영화티켓 발권하면 6달이면 6만원이 절감됩니다.

 

그 외에 스타벅스에서 카페 아메리카도 한잔 무료 서비스도 있습니다. 정말 좋네요. 저는 이번에  cu 상품권을 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cu 무료쿠폰

보통은 영화를 봤는데 이번엔 우한폐렴때문에 극장가기가 꺼려집니다. 그래서 편의점 도시락을 받아보기로 했답니다. T 멤버십 앱을 먼저 스마트폰에서 확인하시고 브이아이피 픽으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cu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u 모바일교환권

백종원 7찬 매콤불고기 도시락, 12찬, 최애7찬 등 도시락도 공짜구요. 크림떡이나 다른 간식도 무료로 한가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도시락 샐러드

식사를 하신 분들이라면 쇼콜라티라미수에 커피한잔 드셔도 될 것 같구요. 건강하게 드실 분들은 샐러드도 좋습니다. 무려 15가지나 있네요.

T 멤버십 cu 도시락

T 멤버쉽에서 구매를 진행하면 이렇게 문자로 바코드가 옵니다. 그럼 이걸 가지고 씨유 편의점에 가시면 맘에 드는 상품으로 교환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최애7찬으로 골랐는데 먹을만 했답니다. 다음달에도 영화를 못본다면. 이렇게 씨유 상품권으로 대체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리얼생초코찰떡을 먹어보고 싶네요

 

브이아이피 혜택 신청은 티멤버십(t멤버십) 앱에서 하는게 제일 편리합니다. 앱이 없으시다면 꼭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t 멤버십

씨유 도시락은 맛있게 잘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그럼 이상으로 sk 텔레콤 vip 멤버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혹시 한번도 안 쓰셨다면 꼭 영화보는거랑 요 무료 쿠폰 받는거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