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종류) 나에게 맞는 요금 필터링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kt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우리나라 1000만명 이상이 sk텔레콤을 이용한다고 하니 5명중 1명은 쓴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sk는 가입자가 많아서 그런지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소비자로서는 너무 많아도 머리가 아픕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품을 살펴보고 무엇이 나에게 맞는 것인지 한번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 종류 확인하기

무엇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는 t월드라는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한번 접속해 보시구요.

 

티월드에 접속하시면 상품서비스라는 메뉴가 보이실 건데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아래쪽을 살펴보시면 휴대폰 요금제라고 나와 있습니다.

 

여기로 가면 바로 skt 요금제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총 149개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정말 많네요. 이 많은걸 다 비교해 보기는 무리인데요. 쉽게 파악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추천순으로 되어 있는데요. 제가 보기엔 가장 비싼  요금제가 상단에 노출되는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우측 상단을 살펴보세요 . 조건설정필터가 보이시나요? 여기서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상품의 조건을 설정하신후 선택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저는 우선 lte를 사용하고 데이터 용량은 2-5G에 맞추고 싶구요. 이용요금을 3만원대로 설정하겠습니다. 또 음성통화는 많이 안하므로 skt 고객간 무료만 선택했는데요. 이렇게 설정하고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봤습니다.

 

검색결과를 보니 만족스럽네요. 뉴 T끼리 맞춤형 제품이 가장 상단에 있고 제가 설정한 범위에 조건이 맞아 떨어집니다.

 

어떤가요? 이런식으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구요. 핸드폰 새로 바꿔서 비싼 요금 사용하셨던 분들도 꼭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뉴 T끼리 맞춤형

T끼리 맞춤형은 말그대로 내 맘대로 설정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데이터 사용량과 음성 통화량을 정확히 알고 계신다면 이 요금제가 가장 가성비 좋습니다. 또 skt 가족으로 묶어 쓰시는 분들은 망내 전화가 무료이니 유선전화 많은 요금제 쓸 필요도 없구요

 

보시면 데이터 양과 망외 통화량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니 본인 스타일에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달 통신요금이 조금이라도 줄어들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이상으로 skt 요금제 종류 확인하는 방법과 나한테 맞는 상품 선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하트 뿅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