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앱으로 사이렌오더 줄서지말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완료

스타벅스 호갱이  되는법.. 스타박스  카드를  만들고  스타벅스 앱을 깔아서  머니충전

이제  스타벅스로  달려가면될것 같네요

스타벅스 사람많은  매장가면  무지  줄서서  기다립니다.  오늘같은  주말엔  더하죠
그래서  사이렌 오더를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실시간  포스팅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에  도착,,  주말에도  커피는  많이드시죠  오늘은  가족단위 손님도  많네요
먼저 인사하는 직원들을  뒤로하고  서둘러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앱을 켜서  주문을  시작했어요



아이스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 이 커피가  오늘의  커피로 당첨..
주믄을  시작합니다  사이렌오더시  시럽양,  에스프레소 샷  추가, 휘핑크림  양조절 등  자신의  취향대로  주문이  가능하네요



다 선택하고  주문을  누르니  주문이  접수되어  음료를  만들고  있다고  나오네요
스타박스  카드에  충전을  해놓으니  결제도  앱에서  바로  됩니다

수령은  매장에서  직접  받는걸로....
조금  기다리니  음료가  다  준비되었다고  앱에  알림이  뜨네요
세상  편합니다..  슬슬  카운터로  가니  정말  음료가  준비되어있네요
흐흐  줄서서  기다릴  필요없고  결제도  미리해놓아서 
음료만  들고  자리로 돌아옵니다..

이렇게  아이스 스타벅스 카라멜크럼블 모카  한잔
하면서  여유있는  주말을  보내세요
커피  무지  달아요  당충전,,제대로  합니다

그럼  이걸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후기를  마칩니다.
이용해보니  편하네요
이렇게 또  호갱님이  늘어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