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프로토 동영상삼각대 아마존 직구해봐요

삼각대 중에 명품하면 생각나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바로 맨프로토(Manfrotto) 제품입니다. 사진촬영이나 동영상 촬영하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이 제품은 이태리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이태리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삼각대라고 전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역시 수입품이고 고가의 제품이라 우리나라에서도 비싸게 팔리고 있는데요. 해외직구 찬스로 조금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A/S가 힘들겠지만 삼각대는 초기 불량 없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아서요.

 

초경량 여행용 동영상 삼각대

 

오늘 알아본 제품은 여행용 동영상 삼각대입니다. Befree 시리즈로 나온 제품인데요. 여행용이라 나름 가볍고(진짜 엄청 가볍지 않음) 튼튼한 제품입니다.

 

사진에 보시듯 정말 짱짱한게 느껴지시나요? 또 유압식 볼헤드가 장착되어 있어 부드로운 화면전환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촬영시 사용하는 삼각대는 저렇게 손잡이가 붙어있는게 특징인데요. 일반 사진 촬영할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게 불편한 점은 없더라구요. 그래도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완전 접었을때 이런 모양입니다. 엄청 작아지죠. 그래서 여행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무게는 여성분이 들고 다니기에는 무겁답니다.

 

요즘 유튜브 등 동영상에 관심이 많아 여행시에도 꼭 장비를 챙겨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시 같이 들어 있는 가방입니다. 가방도 나름 퀄러티가 있어 보이네요.

 

최대 펼쳤을때 모양은 이렇습니다. 다리가 4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는 높이에 맞춰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가격도 알아보죠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가격입니다. 현재 약 220불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30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그런데 저 가격이 가끔 변동이 되더라구요. 저번에 봤을때 199? 200달러초반에 판매가 된 적도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들은 아마존 가격을 잘 살펴보세요 제품을 직접 보시려면 아래 그림을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구경하러 가기~~~

 

제품 제원이 궁금하시면 아래 제원표를 참고하세요.

 

최대 지탱할수 있는 하중은 4kg 이며 제품 무게는 1.64kg 입니다. 최대 높이150cm 이구요. 접었을때 40센티미터입니다. 크기와 무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유튜브 영상 속도조절해서 배속으로 보는 방법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부터 사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