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하남점 창고형매장 오픈후 재방문

광주에는 창고형 대형마트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이런 매장이 생기길 원하시던데.. 최근 하남 홈플러스가 창고형 매장으로 전환을 했습니다. 이전에 소식을 전해드리긴 했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완전히 오픈을 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광주 하남 홈플러스 창고형 마트로 전환준비 완료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 다시 방문을 해봤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또 물건도 오픈전보다 많이 구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 오픈

 

Grand open 이라는 문구가 보이시죠?

대형 전광판이 입구에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박스가 쌓여있네요

지나다니는 공간이 아주

널찍한게 쇼핑하기 편리하겠어요

 

과일도 박스채 파는 제품들이

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싼지는 잘 판단하셔야

할 것 같네요

 

한참 유행이었던 브라질너트

500g에 만원이면

저렴하긴한것같네요

 

주로 대용량 제품이 많이 있지만

소용량도 많이 있더라구요

 

김치도 대용량제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네요

 

이번에 바뀌면서 맘에드는 부분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들어온 건데요

 

수입쇠고기 포장육도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이 안창살양념구이가

맘에 드네요.

아주 부드럽고 맛도 좋아서

아이들 어른들 다 좋아합니다.

조금 달긴한데.. 맛있어요

양도 푸짐합니다.

 

또 이런 소시지 종류도

다양해졌어요

꼭 코스트코에서 파는

제품들처럼 생겼는데 중복되는

제품도 있을 것 같습니다.

 

프랭키쉬브랏도 하나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 다양한 레시피로

만든 소시지를 먹는 재미도 있네요

이 소시지는 레몬?오렌지향이

들어있어서 상큼한 맛이 있습니다.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네요

 

과자도 저렴한 대형 패키지가

많이 보이네요.

요즘 과자도 너무 비싼데요

여긴 아주 저렴해 보여요

 

오레오도 1.2킬로그램짜리가

7,900원입니다.

이 창고형 매장 특징은

소형제품도 판매하면서

이런 클럽상품을 판매하는것 같네요

클럽상품은 대용량 대포장입니다.

 

식료품 마지막쯤에는 세계맥주

코너가 준비되어 있네요

맥주도 대형포장 500밀리리터

6개씩 되어 있는게 많네요

 

기존에 홈플러스에 가면

세계맥주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지금도 마찬가지네요

꼭 대용량 아니더라도 4개골라서

저렴한 가격에 살수도 있어요

 

주말에 장보러 갔다가

이런 저런 신제품 보는 재미가

쏠쏠 하네요.

요건 첨보는 감자칩인데

페인트통만한 깡통에

들어있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ㅎㄷㄷ

 

보닐라칩이라고 하던데..

행사가가 26,000원이니..

사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포기하고 돌아왔습니다.

 

광주에 이런 매장이 없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대형 제품이 많이 필요하시다면

한번쯤 가보실만 할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