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슈퍼몽 키즈카페가 왠일로 할인을 하네요

슈퍼몽이라는 키즈카페~ 수완지구에 롯데마트 건너편에 있습니다. 키즈몽이 아니고 슈퍼몽입니다. 수영빌딩 10층에 있어서 전망도 좋지만 무엇보다 크기가 크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죠. 주차장도 지하주차장과 지상주차장이 있어 주말에 가도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처음 생겼을때 비싸서 잘 못가던곳인데 카트랑 썰매타는 재미에 몇번가봤습니다. 최근엔 할인을 해서 입장권을 팔기도 하네요. 참고하세요

 

아이들 좋아하는 카트입니다. 이날은 두대를 돌리고 있네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금방 탈수 있었어요. 두대를 돌려타기 때문에 혼잡하지 않아 아이들이 신나게 탈 수 있구요. 잘 못타는 유아들은 부모님이 같이 태워주시면 됩니다.

 

트랙이 크진 않습니다. 자동차 타는 걸 더 즐긴다면 수완지구에 있는 다른 자동차키즈카페로 가야겠죠 그런데 거긴 또 시간정해서 타기때문에..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슈퍼몽 가격

슈퍼몽 입장료

 

가격은 위 표에서 보시면 되는데요. 2시간 기준 소인 12.000원입니다. 좀 비싼편이죠? 자유이용권을 선택하면 카트 썰매 무제한인데 15,000원입니다. 여긴 다른 키즈카페와 다르게 입장권에 음료 등이 포함이 안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 비싼 느낌입니다.

 

키즈카페 시설 및 놀이기구

그런데 내부에 들어가보면 잘되어있어요. 크기도 크고.. 군데군데 공기청정기도 돌아가고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캐릭터가 원숭이라 그런지 이렇게 정글테마로 되어 있어요. 공놀이 풀이 엄청 크게 되어있구요.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네요

음료와 음식을 파는 식당이 가운데 있구요. 테이블이 저렇게 놓여 있습니다. 여기서는 과자를 안 판다고 하네요. 음식도 직접 만든다고 하는데 식사를 하고가서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한쪽에 이렇게 vip 룸이 있던데요. 여기는 커튼을 치고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옆에는 cctv 모니터가 있어 아이들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음식 종류는 의외로 다양한 편입니다. 오믈릿과 파스타 피자까지~ 식단은 잘짜놓은것 같네요 여긴 안나와있는데 음식을 시키면 시간도 연장되는것 같습니다.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이렇게 화산모양 모형이 있구요. 여기서 공놀이를 할 수 있네요

 

이렇게 공놀이 풀과 또 액션 게임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공간이 정말 상당히 크네요

 

반대쪽엔 이렇게 야자수 모양 그네? 가 있는데 큰 아이들이 엄청 빠르게 돌리면 조금 위험해 보였습니다. 회전목마처럼 매달려서 타던데.. 어린아이들은 좀 위험해보여요

 

 

뱡향을 바꿔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창가쪽엔 모래놀이 대신 편백블록을 가지고 노는 곳이 있습니다. 정말 크죠? 그런데 청소는 좀 필요한 것 같아요. 편백이 깨끗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먼지가 장난 아닙니다. 주기적으로 청소는 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건너편에는 슈퍼몽 놀이기구의 꽃 중에 하나인 썰매타기가 있습니다. 튜브로 된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건데요. 나름 속도감이 있습니다.

 

슈퍼몽 썰매

조금 짧은것 같은데 그래도 아이들은 좋아하네요. 부모님과 같이 타기도하고 큰 애들은 저렇게 혼자도 잘 탑니다. 안전요원이 봐주기 때문에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여기 키즈카페는 10층에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창가에서 보니 전망이 좋네요. 수완세계로 병원 바로 옆인데 뒤쪽으로 보니 볼링장이 들어와있습니다. 수완지구는 계속 뭔가 생기고 있네요. 그래서 살기좋은것같아요.

 

뒤쪽으로 단독주택단지도 보입니다. 여기 사시는 분들은 걸어서 다닐수 있겠네요. 이쪽에 보면 괜찮은 놀이시설이 많이 있어서 멀리서도 원정을 오시는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엔 할인찬스를 사용해서 들러봤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좋은 시간 보낸것 같습니다.

 

[이전글]

 더운여름 수완지구 킹콩 키즈카페에서 저렴하게 놀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