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so 자동차 점화플러그 교체시 제품모델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오래타다 보면 엔진쪽에서 문제가 되는게 점화플러그입니다. 점화플러그가 작동하지 않으면 차가 움찔거리거나 시동이 안걸리는 문제가 생길수 있는데요. 이럴때 부품을 교환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차량이 오래되었거나 또는 비용 때문에 해외직구로 점화플러그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직구를 하려면 내차에 맞는 정확한 제품 종류를 알아야 하는데요. DENSO 사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신 다면 아래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DENSO IRIDIUM 점화플러그

우선 덴소 점화플러그 홈페이지로 가셔야 하는데요. 링크는 아래 올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시 아래와 같이 보이실텐데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FIND Your plugs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품번을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클릭해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덴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기업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보니 전세계로 납품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코리아도 있군요. 여기를 클릭해주시고요

 

그럼 자동차와 오토바이 점화플러그 종류가 나옵니다. 자동차는 automobile를 눌러서 pdf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기아차도 나오네요. 에벨라나 캐피탈 등 구형도 알아볼수 있습니다. 보시면 이리듐 파워와 이리듐 터프 그리고 T.T 제품으로 나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제품명 번호를 알아두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대차 점화플러그 종류

현대차들도 이렇게 점화플러그 종류를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셀프 구매해서 교체하실때도 이렇게 품번을 알면 편리하겠네요

 

삼성자동차 점화플러그

르노 삼성 SM5 SM7 점화플러그 종류도 나오니 확인해보시구요. 필요한 제품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직구는 아마존에서 할 계획인데요. 다음 포스팅에 직구로 구매한 걸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백금 점화플러그로 많이들 쓰시는 덴소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담에 또 뵐게요

 

[이전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긴급출동

  스팅어(stinger) 흰색 외관 및 내부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