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자동차 장난감 부르더 견인차



유아 자동차 부르더 장난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특히 우리 아이는 자동차를 좋아하는데요 

남자아이들의 본능일까요? 

정말 자동차라면 사죽을 못쓴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이번에 큰맘 먹고 부르더 장난감을 하나 샀습니다. 

행사로 할인이 좀 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전에 미리 준비해두려고 주문했어요


그 전에도 부르더 자동차를 보면 정말 저도 설레이는 장난감이더군요

디테일한 디자인,  실제 자동차와 똑같이 움직이는 작동구조 등 

보시면 아실거에요


원산지가 독일인데요.. 정말 잘 만든 장난감입니다.

어른이 가지고 놀아도 될 만큼 정교합니다.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할 것 같구요


그런데 가격이 사악한지라 ㅜ.ㅜ 


이번에 주문한 건 부르더 견인차에요 

상자부터 엄청 커서 깜짝놀랐습니다. 정말 크네요.. 

유아 자동차라고 하기엔 큰 부르더 장난감

3살 이상부터 가지고 놀 수 있다고 표시되어있는데요








크기가 감이 잡히시나요? 

너무 커서 우리애가 가지고 놀기 버거울 것 같기도 하네요 

TV 리모콘과 비교해 본 사진입니다. 

정말 어느정도 크기인지 짐작이 가실겅에요

이걸 보면 또 얼마나 좋아할지 상상이 되네요








실제 견인차처럼 위에 경광등도 부착이 되어 있구요.. 

견인을 하기위한 빨간 지프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르더 장난감은 실제와 같이 묘사되어 있어서 문도 다 열리고요 핸들도 돌아갑니다. 

그런데 이 노란 견인차는 핸들은 고정이더라구요 

그 부분이 아쉽네요 

대신 빨간 지프차는 운전대 조작으로 바퀴가 회전합니다. 



앞 차문을 열어보았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내부에 운전대와 의자도 정확히 표현되어 있네요

역시 부르더 자동차 입니다. 








빨간 지프차의 모습이에요 

사막을 탐험하는 멋진 사륜구동 지프차인것 같네요 

차종은 잘 모르겠어요. 

지프차만 판매되는게 있는데 이건 부속품이라 그런지.. 그 짚차들과는 차별이 되네요

다른 부르더 지프차보단 허술해요 다른 차들은 쇼바나 차문들이 더 견고하던데.. 이건 핸들만 작동되네요







지프차 뒷모습과 옆모습입니다. 

큼지막한 스패어 타이어를 달고 있고 휘발유통도 달려있네요







견인차에는 공구함도 달려있어서 뭔가를 넣을수도 있구요







실제 견인차처럼 차량을 끌어당기는 장치도 부속품으로 포함이 되어있어요

설명서에 나오는 것처럼 차를 앞뒤로 끌어당길 수 있어요







실제 구동해 본 사진입니다. 

저 장치를 돌리면 줄이 당겨지고 장치를 고정시키면 그 상태에서 

차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차가 오를 수 있는 경사로도 추가로 연장되어 나오는 구조에요

정말 리얼한 부르더 자동차 입니다.




부르더 견인차





함께 딸려온 홍보책자를 보니.. 한숨만...

정말 부르더의 세계는 다양하네요

이 책자는 잘 버려줘야겠습니다.

아이가 보면 다 사달라고 할 것 같아요 ㅠ,ㅠ 








해당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걸 리뷰한 것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이만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