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패밀리랜드 동물원 재개장안내(17년 3월 30일부터)

광주패밀리랜드에는 광주 유일의 동물원이 있습니다. 

바로 우치 동물원이죠. 우치동물원은 광주광역시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패밀리랜드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주패밀리랜드 동물원 재개장안내(17년 3월 30일부터)


주말에 새로 산 웨건도 태울겸 패밀리랜드에 다녀 왔는데요. 우치 동물원은 아직도 휴장중이네요. 그래서 그냥 패밀리랜드 한바퀴 돌고만 왔어요. 그래도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릴수 있겠네요 

이번 3.30일 목요일부터 패밀리랜드 동물원(우치 동물원)이 재개장 한다고 합니다.  많이들 기다리셨죠?




또 곧 벚꽃도 개화 할 것 같은데요. 광주벚꽃 명소인 패밀리랜드 현재 상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관련 글]

 광주패밀리랜드 벚꽃 상황(3월26일)~ 아직 이른 벚꽃구경



패밀리랜드 동물원 무료


원래 패밀리랜드 동물원은

무료입장이랍니다. 

그래서 동물원만 가실분들은

패밀리랜드 입장권 살 필요 없어요

그냥 들어가면 됩니다. 


우치동물원 휴장


그런데 매표소 옆에 이렇게 현수막이...

고병원성 AI, 즉 조류인플루엔자 때문에

임시휴장중입니다. 

작년 12월부터니 벌써 3개월 넘게

휴장중인데요.  언제 다시 개장이 될지...


광주패밀리랜드 지도


광주패밀리랜드 배치도입니다.

동물원은 가장 안쪽에 있어요 

놀이공원이 꽤 크게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면 코끼리 기차 타는곳 

오른쪽으로 산책로가 있습니다.




호수벚꽃길이라고 표지판에

되어 있는데요. 

여기로 걸어가시면 동물원이 나옵니다.



패밀리랜드에 왠 탱크랑 장갑차가

전시되어 있네요~


위에 있는 웨건은 이번에 장만한

킨즈디럭스웨건입니다. 

봄나들이 가려고 구매했는데요

애 두명 태우기 딱 좋네요.


그런데 애들이 5-6살먹으면

좀 작을것 같습니다. 

3-4세 두명은 태울수 있을 것 같네요



킨즈웨건 수납공간도 맘에듭니다.

장바구니도 있고 신발주머니도 있네요

원래 신발넣는 용도인지는 모르겠네요


킨즈웨건 디럭스~ 공기주입식 바퀴라 그런지

평지에서는 힘 안들이고도 쉽게

굴러가더라구요.


그런데 오르막이나 좀 경사진 곳은

애 두명 태우면 무게가 있어서

그런지 핸들링이 쉽지는 않더라구요



벚꽃길 가다 보면 마주치는

기린 동상입니다. 



가다가 오리보트 타는 곳인데요

여기 사랑의 자물쇠

거는 곳도 있어요


그런데 설치한지 얼마안되는지

자물쇠가 몇개 안달려있네요


커플분들 여기와서 자물쇠

좋은자리 선점하셔도 될 것 같아요



호수 계속 따라가다 보면

이렇게 우치공원 동물원 

표지판도 보입니다. 



놀이공원 가까이 오니

이런 그림들이 보입니다.

이거 그 전엔 다 바래서 

오래되었던 간판들인데

그림을 새로 그렸나봐요 


우치 동물원


이렇게 패밀리랜드 동물원 

입구까지 왔으나..


동물원 나드리길 안내도만

보고 돌아서야 했습니다. 



정문에도 이렇게 우치동물원 임시휴장 

안내가 되어 있네요.




그런데 한시적이라더니

벌써 몇개월째 이러고 있네요 



그런데 동물원 주변에 

왠 공사판이 ~

뭐 새로 만드나봐요~



무슨 공사하는지 돌아보니 

알겠더라구요~


패밀리랜드에 회전 대관람차가 생기네요

오 대박~ 20년간 거의 변화 없던 

놀이공원인데요. 

뭔가 변화가 있어 보입니다. 


17년 상반기에 오픈한다고하니

앞으로 광주패밀리랜드의 랜드마크가

될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 많이 오시겠네요 



그러고 보니 뭔가 또 생겼네요

디지털 테마 체험장이 생겼구요



아이들 키즈존인가봐요 

입장료가 1시간 5천원이네요. 주말엔 6천원

부모는 2천원이구요



앞에 커피숍은 망한건지?

영업을 안하는데

무슨 로보트가 있더라구요

이건 뭘까 했는데...


패밀리랜드 로봇


로봇탑승 체험장이 생겼어요

별게 다 있죠?





한번 타봤는데요 10분정도에 3천원..

직접 조종해서 타고 갑니다. 

그런데 재미 없었어요..

 정말 어린이들을 위한 것인듯..



패밀리랜드 롯데리아


로봇 체험장 바로 앞에 롯데리아가 있어요

배고파서 잠시 들렀습니다. 



날이 추워서 

커피랑 코코아도 마시고요 



롯데리아가 꽤 크더라구요

자리도 많고 넓었습니다. 

패밀리랜드 안에 식당이나 

이런 시설이 많이 없었는데

롯데리아가 생겨서 좋네요 


패밀리랜드 편의점


놀이공원 입구쪽인데요 

위드미 편의점 뒤편이 

롯데리아 입니다. 


패밀리랜드 임실치즈


롯데리아 가시면 화장실이

불편하더라구요 

화장실이 건물 밖에 있는데 멀어요


길 건너편 임실치즈 판매장 옆에

있더라구요. 화장실 너무 멉니다. 


패밀리랜드 코끼리열차


이렇게 광주패밀리랜드 동물원은 못가고 

한바퀴 돌고 집에 돌아갑니다. 

동물원 가실분들은 

꼭 확인하고 가세요

언제 개장할지 모르겠네요 



돌아가면서 다시 장갑차와 탱크를 

만나네요~ 곧 벚꽃이 필텐데 

벚꽃 피면 다시 와야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광주패밀리랜드 벚꽃 상황(3월26일)~ 아직 이른 벚꽃구경

○ 광주패밀리랜드 동물원 나들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