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 송화풍천민물장어 방이 넓어 애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애들 키우다보면 정말 힘들때 많죠? 부모도 힘들고 애들도 애들데로 크느라 힘들고~

우리가족 튼튼하려면 잘먹고 잘 살아야하는데 말이죠

오늘은 이런 가족들 힘내시라고 수완동 장어구이집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완지구 외곽에 위치한 곳인데 홀도 넓지만 방이 너무 잘되있어서 애들 데리고 가기 좋은 곳입니다.

놀이방도 조그많게 있어서 애들 놀수도 있고요

 

수완 송화풍천민물장어 방이 넓어 애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여기가 어디냐면 수완지구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근처인데요.

장덕동 성당 아시면 찾기 쉽습니다. 장덕동 성당에서 조금만 직진하시면 되요

 

장덕동 성당입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성당건물이 멋진데요

여기가 또 포켓스탑이기도 합니다.

포켓몬 잡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장덕동 성당에서 직진하다 보면

이런 간판이 보일겁니다.

송화 풍천 민물장어~



왠 할아버지가 옆에 서 있네요

신선?이신가요

수완 장어구이 송화풍천민물장어

그럼 이런 건물이 보이실텐데요

남다른 감자탕 2층에

송화 풍천민물장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송화풍천민물장어 가격

 

건물 벽에 이런플랜카드가 걸려있네요

장어구이 1kg에 49,000원

가격이 적당한지 잘 모르겠네요

장어 드시는 분들을 잘 아시겠죠

여기가 가게 입구입니다.

 여기로 들어가셔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수완풍천민물장어 메뉴

메뉴판인데요 소금구이나 양념구이

둘다 1킬로에 49,000원이네요

그런데 별도 상차림비가 1인당 3,000원?

아래 플랑카드엔 이런말없었는데 말이죠

어쨌든 킬로로 시켜봅니다.

민물장어구이

오 장어가 나왔네요. 막 살아있던 놈이라 그런지

꼬리가 팔랑팔랑 움직이더라구요

그놈 참 실하네요~ 실해..

이렇게 장어를 세팅해주시고요

기본 반찬들, 양파와 깻잎, 부추 등이 나오네요.

이걸 골고루 넣어서 한입 먹으면.. 힘이절로납니다.

양파도 달짝지근 맛있어서 애들은 밥안먹고

양파만 먹으려고 하네요

 

참 상추와 깻잎도 나옵니다.

쌈 싸먹기 좋겠죠

얼른 익기만을 기다리며,,,

장어와 한상차림 찍어봅니다.

장어쌈을 제대로 싸기위한 된장, 간장, 마늘, 생강 준비완료

어느정도 익으면 뒤로 돌려서 골고루 구워줘야겠죠?

알아서 뒤집어 주십니다.

아 노릇노릇 익어가는 장어를 보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오우 이 단백질 덩어리 ~

노릇한 민물장어구이

어느정도 익으면 이제 세로 정렬해주시구요

타지 않게 불 조절하면서

냠냠 드시면 되겠습니다.

오랫만에 장어를 먹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네요.

장어탕도 시켰는데 얼큰하니 먹을만하더라구요

 

애들도 장조림 반찬을 주시길래

여기에 밥도 잘먹고

무엇보다 방이커서 좋았네요

근데 막상 방 사진을 안찍었어요 ;;

정말 방이 큽니다. 눈치안보고 우리식구끼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수완지구 송화풍천 민물장어 였습니다.

주소 : 광주 광산구 장덕동 83-8 2층

전화 : 062-236-5577

 

 

<관련포스팅>

2017/01/01 - [푸른고래 일상/먹고살자] - 광주수완지구 스타벅스 DT점 오픈 방문기

2017/02/02 - [푸른고래 일상/먹고살자] - (수완지구 해물왕)해물왕에서 시원하고 푸짐한 해물전골 드셔보세요

2017/02/06 - [푸른고래 일상/먹고살자] - (수완지구 궁전제과)공룡알, 나비파이 궁전제과 방문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