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뽀로로테마파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이번엔 수완지구에 있는 뽀로로테마파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뽀로로", "뽀통령" 너무나 익숙한 캐릭터죠

2003년도에 출시되었으니 벌써 13년이나 된 캐릭터네요


수완지구에는 롯데마트랑 롯데아울렛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롯데아울렛 안에 뽀로로 테마파크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수완지구 뽀로로파크는 언제부터 운영되었을까요?







수완지구 뽀로로테마파크는 2012년 7월에 오픈하였구요 6호점이네요 

주로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는데

광주에서 운영이 되고 있네요

광주 어린이들은 뽀통령의 혜택을 받고 있는건가봐요 




수완지구 뽀로로테마파크는 극장, 아울렛, 롯데마트가 다같이 있는 복합단지라서

사람들이 매일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벌써 4년넘게 운영이 되고 있는 것이겠죠?


푸고도 예전에는 누가 뽀로로파크 가는거야? 이랬는데..

제가 아이들 데리고 가고 있네요  ㅜ.ㅜ

뽀통령에게 벗어날 수가 없었나 봅니다. 


우선 방문전에 인터넷으로 쿠폰을 구매했어요 

네이버 쇼핑등에서 검색하면 쿠폰을 판매하더라구요

구매후 바로 핸드폰에 전송되구요


당일배송되니 급하신분들도 미리 주문하고 

핸드폰에 입장권 받아가세요


가격은

어른입장권  4,800원(정상가 6,000)

어린이 12,800원(정상가 16,000)입니다. 

뽀통령의 인기만큼이나 너무비쌉니다. 

어른들은 가서 할것도 없는데 말이죠 ㅠ.ㅠ


그래도 현장가서 발권하는 것보단 저렴하니

꼭 구매하고 가세요

정상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자마자 입구에 친구들과 인증샷을 찍어주시구요

뽀로로, 에디, 크롱, 루피, 포비. 친구들이 다 모였네요 





자동차도 타고 포즈~ 

그냥 인형일 뿐인데도 너무 신나합니다. 

만화로만 보던 아이들을

실제로 봐서 그런지 기분이 좋네요






들어가면 중앙에 뽀로로 집을 만들어 놓았네요

들어가려면 허리좀 아프실거에요

너무 작아서.. 기어들어가야합니다.

마냥 신기한지 쇼파에도 앉아보고 

뽀로로 침대에도 누워봅니다.







이렇게 미끄럼틀도 타구요

공룡도 많이 있어서 공룡들하고도 놀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아이스크림이 열린 나무에서도 포즈를 잡아봅니다. 






이렇게 놀고 있다보면

방송이 나오는데요

뽀로로친구들의 공연이나

마술쇼가 있다는 방송이에요

공연시간이 정해져있으니

시간 맞으면 소극장에가서 관람하시면됩니다.


뽀로로 친구들과 신나는 동요와 율동을 함께하고 나면

포토타임도 있어요

뽀로로랑 사진 찍는 건 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네요





뽀로로 테마파크에 왔으면

기차는 꼭 필수코스입니다.

시간별로 기차가 운행되니 미리가서

줄서야해요

사람많을땐 한참기다립니다.

사람없을땐 많이 태워주네요






그리고 예전 모래놀이장이

편백놀이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모래놀이하고나면

털기 어려웠는데

편백이라 그런건 좀 덜할것같아요

대신 발바닥이 좀 아프네요







그럼 수완지구 뽀로로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시기 바랍니다. 

간혹 뽀로로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뽀롱뽀롱 뽀로로~~


찾아가는 길은 지도에 첨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