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구매하셨다면 레노버 밴티지(vantage) 바로 설치하세요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면 설명서가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많은 설명서도 없고 또 윈도우도 설치가 안되어있는 제품들도 있어 처음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보시면 레노버 밴티지(lenovo vantage)를 설치하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레노버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이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좋은 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레노보 밴티지 프로그램 다운로드

 

윈도우10 등 운영체계가 이미 설치된 레노버 노트북에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프리도스 제품을 구매하신 거라면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설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

 

윈도우를 설치하시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시면 간단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에 레노버를 검색해보세요. 그럼 밴티지 프로그램이 보이실거고 이 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렇게 확인하신 후 설치를 하면되구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레노버 컴퓨터의 다양한 기능을 작동하고 또 관리하실 수 있답니다.

 

레노버 밴티지 활용

 

레노버 밴티지

우선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본인 컴퓨터의 종류와 사양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보증기간도 자동으로 산정해서 알려주고요.

 

와이파이 보안

또 자체 기능으로 와이파이 보안기능이 있더라구요. 필요하면 이걸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노트북 제어

또 노트북 자체의 사운드나 마이크, 웹캠 등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기능도 원클릭으로 작동시킬수도 있더라구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서 프로그램을 한번 구동해 보시면 쉽게 알수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또 좋은 점은 배터리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레노버 노트북 처음 구매하셨을때 뚜껑을 열면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이 기능이 불편하시다면 이 레노버 밴티지 프로그램을 설치후 관련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저는 다른 기능보다 노트북 관련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업그레이드 하거나 설치하는 기능이 좋았습니다. 그러니 레노버 노트북 처음 세팅하시는 경우라면 꼭 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필요한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제품 사용해보니 화질은 국내 삼성이나 엘지 노트북보다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볼만한 화질이구요. 기능이 뒤떨어지지 않으니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운드는 돌비서라운드가 채용되어서 그런지 들어줄만 하더라구요. 고장나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프리도스 제품 윈도우 설치시 와이파이가 안 잡힌다면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2.01.30 - [IT 정보] - 레노버 프리도스 노트북 윈도우 설치시 와이파이가 안 잡힐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