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투명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갈수록 스마트폰이 커지고 무거워지는 추세입니다. 카메라가 좋아지고 액정이 커지면서 나타나는 현상인 것 같은데요. 이제 핸드폰을 사는게 아니라 휴대용 카메라를 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에 맞는 케이스를 찾아보다가 슈피겐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슈피겐 회사는 스마트폰 악세서리 전문 업체로 케이스도 완성도가 높은 편입니다. 또 국내 기업이라서 왠지 사주면 좋을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네오하이브리드 CC

네오하이브리드 CC

이 제품은 보시다시피 투명 케이스입니다. 노트20울트라에 딱 맞고 노트 색깔에 따라 테두리 색을 깔맞춤 하실 수 있답니다. 또 카툭튀 디자인을 어느정도 보완해주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나온 S21도 그렇지만 이 노트도 카메라 크기가 정말 큽니다. 전작인 노트10과 비교했을때 두배이상 튀어나와있어요.

 

실제 구매해서 받아보니 포장은 참 깔끔하네요. 군더더기 없는 포장입니다. 그리고 네오하이브리드 크리스탈 제품이 투명이라서 그런지 투명 부분에 앞 뒤로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더라구요. 이 걸 벗겨내고 장착해야 맞는거겠죠?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스마트폰이 블랙이라서 케이스도 블랙으로 장만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날렵해 보이구 튼튼해보입니다. 보호 필름도 아주 꼼꼼하게 붙여놨더라구요

 

 

세로로 봤을때 이런 느낌입니다. 카메라 돌출부가 상당히 크다는게 케이스만 봐도 알수 있겠네요.

 

슈피겐 제품은 위 그림에서 보시는 것 처럼 스프린 주변부가 튀어나와있고 카메라 부분도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땅에 떨어뜨릴 경우 이 부분들이 보호가 됩니다. 물론 울퉁불퉁한 곳에 떨어진다면 손상될 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보호가 잘 되더라구요.

 

또 네오 하이브리드 제품은 케이스 하나에 여러가지 재질들이 섞여 있어 각자 특성에 따라 스마트폰을 보호해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딱딱한 부분으 PC 아마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테두리는 TPU 재질로 기기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케이스에 탄력을 준답니다.

 

투명 케이스

제품을 싸고 있던 보호필름을 뜯어내자 이렇게 투명한 재질의 케이스가 드러났습니다. 기계 색깔을 그대로 노출할 수 있어 멋진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노트20 울트라 제품에 장착해보았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딱 들어맞더라구요. 처음이라 그런지 아주 딱딱해서 끼울때 그리고 제거할때 조금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유격이나 이런건 전혀없어서 아주 착 달라붙는 느낌인데요.

 

또 케이스를 씌워도 음성 전달이 잘 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단순히 보호기능만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 케이스도 정말 과학적으로 만들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슈피겐 케이스를 쓴적이 있는데 땅에 모서리부분을 향해 떨어뜨려도 고장난적이 별로 없어요. 케이스는 손상되더라도 폰이 안전하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이 제품도 아껴써줘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노트에 펜이 달린 모델이 단종이 되어 기존 노트 가치가 높아질 것 같기도 한데요. 더 이상 노트가 출시되지 않는다고 하니 핸드폰을 고이고이 사용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노트20 울트라도 상당히 무겁습니다. 무거우니 든든하기도 하고 손에 힘이없으면 자주 떨어뜨릴 것 같아요.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