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첨단 주상복합 분양예정입니다.

2020년 하반기에 광주 부동산 시장이 뜨겁습니다. 그래서인지 첨단 주상복합 아파트가 연말에 분양을 한다고 하네요. 광주 첨단지구에 롯데슈퍼 자리인데요. 롯데슈퍼를 철거하고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쪽에는 공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지역입니다.

 

힐스테이트 분양정보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분양예정단지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데요

 

분양단지

분양단지 정보에서 전라권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는 검색사이트에서 힐스테이트라고 찾으시면 나오더라구요

 

힐스테이트 첨단

그러면 위 사진처럼 힐스테이트 첨단 분양예정 정보가 보이실 겁니다. 세대수가 315세대 밖에 되지 않습니다. 보시면 39층 높이로 3개동이 지어집니다. 기존에 롯데슈퍼 자리가 그리 크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이상 짓는건 무리였겠죠. 그래도 39층까지 올라가면 그 일대 분위기가 바뀔 것 같습니다.

 

힐스테이트 첨단은 모델하우스를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요즘 사이버 모델하우스가 대세긴 합니다. 분양전에 확인해보실 분들은 체크해두시구요

분양일정

분양일정은 11월중인데요. 11월 27일 모집공고가 오픈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날짜 잘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특별공급은 12월 7일 1순위 12월 8일 2순위는 12월 9일 청약을 한다고 하네요

 

 

힐스테이트 첨단 위치

쌍암공원 앞

힐스테이트 첨단 주상복합 아파트 위치를 살펴보면 쌍암공원 바로 앞입니다. 첨단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금방 위치를 아실 수있을거구요. 주변에는 첨단 종합병원도 가깝고 동사무소인 행정복지센터도 가깝습니다. 다 도보로 이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또 바로앞은 아니지만 가까운 거리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첨단초등학교 비아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만 롯데슈퍼가 없어져서 롯데마트까지 가려면 차를 이용해야 할 것 같네요

 

그런데 이 아파트가 주상복합이기 때문에 지하에 롯데슈퍼가 입점할 예정이고 극장도 들어선다고하니 그런걱정을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장위치도

또 주변에 광주과학기술원이 있고 정부광주지방 합동청사, 과학고 등이 있어서 살기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으실 테구요. 다만 세대수가 작으니 정말 경쟁도 치열할 듯 합니다.

 

장점

첨단 힐스테이트의 장점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장점 중 하나가 지하철 2호선 인근이라는 점인데요. 바로 앞에 지하철역이 지나는 건 아니지만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역이 생기는 걸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광산ic 등이 가까워 인근 정읍이나 다른 지역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첨단 주상복합

주상복합 아파트의 조감도를 미리 살펴보니 참 멋져 보이네요. 뒤쪽 공원이 보이는 집이 조망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고층건물이 없기 때문에 영구조망이 될 것 같은데요. 전용면적 84 주택이 175세대, 110형이 105세대, 134형이 35세대 밖에 되지 않습니다. 대형이 엄청난 인기를 끌 것 같은데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