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e쿠폰 사용방법 및 맛초킹 시식후기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마와 코로나로 하루하루 힘든 시기입니다. 비좀 그치면 좋겠네요. 그런데 다음주에 또 태풍이 온다는 뉴스가 있어 우울합니다.

 

이럴때 치킨 좀 먹고 힘을 내야겠습니다. 오늘은 BHC e쿠폰으로 주문해 먹은 마초킹 치킨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BHC e쿠폰

교촌치킨에서 이쿠폰을 사용할 때에는 그냥 쿠폰 번호를 불러주면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BHC는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받네요.

 

bhc 쿠폰 사용

bhc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으로 접속이 가능하네요. 그래서 홈페이지 좌측을 보시면 e쿠폰주문이라는 메뉴가 별도로 나와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주문을 하시면 되요

 

주문가능 시간

보통 치킨집은 영업을 오전에는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온라인 주문 가능시간이 12시부터 입니다. 그런데 예약주문 등을 해서 주문가능한 시간에 배달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해주면 더 좋겠네요 주문시간까지 기다렸다 주문하기가 번거롭습니다.

 

기프티콘

bhc 기프티콘을 준비해서 주문 준비를 하구요. 주문 창에 들어가서 쿠폰 번호와 본인이 주문하려는 매장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 주소를 입력후 주문하면 카카오톡으로 주문 확인이 날라오네요

 

아무래도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면 더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주문완료 문자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확인 메시지가 뜹니다. 확인하시면 되고 또 카카오톡으로도 배송시간 등을 알려와주네요. 그러니 주문이 잘 되었는지 확인은 간단합니다.

 

기프티콘으로 마초킹을 주문했는데요. 배달의 민족 등 앱으로 주문을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배송비는 청구됩니다. e쿠폰으로 주문시에는 배달료를 2천원 현금으로 준비해두셔야 합니다.

 

 

bhc 맛초킹

 

마초킹

얼마 안 있으니 이렇게 배달이 되었습니다. 치킨 상자에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예전에는 이런 스티커도 없이 그냥 배송되었는데 일부 배송하시는 분들때문에 신뢰가 무너진 것이 안타깝습니다.

 

마초킹 치킨

상자를 열어봅니다. 치킨이 요렇게 들어있네요. 양도 작지 않아보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마초킹 소스가 너무 집중된곳만 집중이 되었네요. 사장님께서 바쁘셨는지.. 아니면 소스가 잘 안발라지는건지.. 안발린데는 안발리고 발린데는 시커멓게 뭉쳐잇고 그러네요.

 

확대

확대해서 찍은 사진을 보면 소스 묻은곳과 안 묻은곳이 더 선명하네요. 그래서인지 많이 묻은쪽은짜고.. 안묻은쪽은 그냥 일반 치킨이고 그랬네요.

 

맛은? 치토스 약간 매운맛에 짠맛이 더해진 맛이구요.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을때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좀 짠 느낌이 강합니다. 그리고 매운맛도 살짝있는데 그렇게 매운편이 아니였구요.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 만족할 만한 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마리 뚝딱 해치웠네요. 그럼 이상으로 bhc e쿠폰으로 맛초킹 주문해 먹은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주문시 꼭 배달료 잊지 마세요

 

마초킹 치킨 가격

마초킹 치킨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맛초킹 컨셉이 매콤짭짤입니다.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맵짠이네요. 그래서 짠건가 봅니다. 밥이랑 먹었어햐 하나 봐요..

 

콤보

아이들 먹기 좋은 콤보는 18000원이네요. 콤보 메뉴는 닭다리와 윙 봉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몸통이나 가슴살 같은 퍽퍽살이 없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