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이용자라면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쉽게 받으세요

무료사진편집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정말 오래사용했는데요. 최근엔 포토스케이프X도 새로 나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10 사용자분들이 쓸수 있는데요. 다른버전 윈도우에서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맥과 window10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저도 기존 버전을 쭉 쓰다가 최근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봤는데요. 새로운 기능이 몇가지 추가되어있고 성능도 좋은것 같아 만족하고 있습니다.

 

 

로고와 명칭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잘 보고 다운 받으시면 될 거에요

 

윈도우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window10 이용자라면 쉽게 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시작버튼을 누르시고 store를 실행해보세요.

 

그럼 스토어에서 검색기능을 이용해 바로 포토스케이프x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프로버전은 유료버전이니 우선 일반버전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찾으셨다면 무료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로그인이 안되어있다면 이런 문구가 뜨기도 하는데요 관심없음으로 누르면 다음단계로 진행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럼 이렇게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약 333메가바이트로 용량이 큰 편입니다. 받기전에 미리 하드디스크 용량을 확인하세요

 

다 받았으면 이제 설치버튼을 통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에서는 이렇게 다른 웹사이트를 찾지 않고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실행화면인데요. 구버전보다 확실히 뭔가 복잡해보입니다. 그런데 비슷한 기능도 많기 때문에 몇번 해보시면 금방적응하실겁니다.

 

그리고 윈도우스토어에서 받기 어려운 분들은 홈페이지를 검색하셔셔 받으시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다운로드 페이지가 있더라구요. 그럼 이상으로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쉽게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용법에 대해서도 가능하면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