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코인(FDZ) 지갑에서 이동하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프렌즈코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FDZ라고 부르는 코인인데 2월말 3월초 ICO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코인도 ICO 레이팅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기대하던 암호화폐중 하나였는데요.

 

현재 상황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ICO할때가 하락장이여서 절반도 안팔린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파워아워라고 빨리 참여하신 분들은 12개월 락까지 걸린 상태입니다. 1달마다 본인이 가진 갯수에서 12분의 1만 락이 풀리는 구조입니다.

 

 

프렌즈코인 전송

저도 조금 참여했다가 거의 버려두다시피 했던 코인인데 얼마전 힛빗상장을 했더라구요. 처음 상장은 더락?인가 듣보잡 거래소였구요. 그래서 코인을 이동해보려고 했는데 얼마나 풀렸는지 감이안와서 20%정도만 보내보려고 합니다.

 

처음 2-3번 시도를 했는데 다 펜딩이 걸리더라구요. 펜딩이 걸리는 이유는 락이 걸렸거나 또는 가스가 부족한 경우입니다. 저는 기위값을 5와 8로 했더니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기위값을 10으로 하니 전송이 성공했습니다. 제가 알아본 바에 따르면 매월 4일 기준으로 락이 풀립니다. 지금 몇변 풀린지 알 수 없으나 5% 보너스 받은 것 제외하고 약 20%를 전송했는데 성공한 것으로 보아 3번정도 락이 풀린 것 처럼 보이네요. 락이 걸린 코인이 구별이 안되서 본인이 대충 계산해서 전송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FRIENDZ ICO COIN

 

힛빗에 상장했어도 가격은 폭망수준입니다. ICO 가격이 0.067달러정도 되었는데요. 40% 보너스를 받았다고 해도 정말.. 아직은..멀었네요. 지금 아쇼가에서 약 70%이상 가격 하락이 된 상태입니다.

 

저는 그래서 안전한 하드지갑으로 전송을 하려고 한 것이구요.

 

물론 지금 프렌즈팀이 열심히 일을하고 있습니다. 앱도 이렇게 이미 출시되어 운영되고 있구요. 이 앱은 페이스북과 연동해서 본인이 사진을 미션에 맞게 찍어올리면 포인트를 주는 앱입니다. 이를 나중에 프렌즈코인으로 환전할수있을 것으로 보이구요.

 

어서 이 앱이 활성화되고 프렌즈가 널리 알려져서 좋은 코인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또 앞으로도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길 바라구요. 그럼 이상으로 FDZ 관련 전송 테스트 결과를 알려드렸습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