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저 나노s 공홈에서 직구하는게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하드 월렛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제가 이전에 트레저 직구방법과 가격 그리고 개봉기 등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유명한 가상화폐 지갑 중 하나인 나노렛저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렛저 나노s 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아마 암호화폐 거래하시는 분들은 이게 뭐라는걸 잘 알고 계실 겁니다. 하드월렛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사용하시는 My ether wallet 보다는 더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렛저나노s

렛저 나노 구매하기

이 제품을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검색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직구대행, 배송대행등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무지 비싸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구매를해야 조금이라도 저렴한지 고민하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공식홈에서 직접 외국으로 배송을 해주니 직구보다 좋은 것 같네요.

 

그럼 구매 방법을 확인해볼게요

먼저 구글에서 검색을 하세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잘 안나오네요

구글 검색시 가장 상단에 광고로

나오는 사이트는 되도록 피하시구요.

 

이전에 마이이더월렛 등

피싱사이트가 광고로 사람들을

끌어모았습니다.

 

항상 링크 접속시에도 주의하세요

직접가는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렛저 나노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접속시 free shipping

이라고 무료배송을 강조하면서

ledger nano s를 광고합니다.

 

그 아래 보시면 79유로에 판매하는

렛저를 보실수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해보니 102,073원

이면 하드월렛을 살 수 있네요

이정도면 정말 최저가네요

 

렛저 가격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버튼이

나오니 구매시 눌러주세요

 

회원가입은 별도 필요없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두개 묶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급한게 아니라면 하나만

구매하시고 다음에 또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두개 묶은 가격은

관세 면제가 안될 것 같네요

그럼 계속해서 구매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뒤 결제를 하려면

check out 버튼을 누르세요

 

나노렛저 구매

그럼 이렇게 렛저 나노s 가 카트에

담긴걸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쭉 내려 보시면

결제 과정이 나오는데요.

 

한국 우편번호를 입력시

7일 무료배송을 선택후

결제하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 주소를 영문으로

잘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영문주소는 네이버에 검색시

잘 나오니 참고하세요

 

 영문주소변환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표기법

 

주소를 다 입력 했으면 아래로

내려가 약관 동의를 하시면 되구요

위에서 세번째 화살표(이메일 뉴스레터)

수신에도 체크하세요

 

그럼 제품 발송시 메일이 오더라구요

 

최종 결제 단계인데요.

카드 결제시 가운데 선택후

continue 하시면 됩니다.

 

암호화폐 지갑담게 비트코인으로

결제도 가능하네요.

 

이렇게 결제시 꼭 해외결제가

가능한 마스터나 비자카드가

있어야 하니 미리 준비하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휴일이 아닌경우

바로 발송처리가 됩니다.

이 회사가 프랑스에 있어서

프랑스어로 메일도 오네요

 

어서 지갑을 받아보고 싶은데요

메일을 확인하시면 언제

발송되었는지 알려줍니다

 

트랙킹도 가능한데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물론 프랑스어로

메일이 오는데요. 번역한 겁니다.

 

4월 27일 주문했는데 5월1일

한국 도착했습니다.

 

일주일 이내로 오겠네요.

이렇게 구매하시면 프랑스 국외로

반출되기 때문에 부가세도

붙지 않습니다.

 

그러니 원가에 구매하는 셈이죠.

어렵지 않으니 렛저 구매하시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관련글]

트레저월렛(TREZOR WALLET) 마이이더월렛 연동하기

트레저(TREZOR) 지갑 직구 개봉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