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스팀 가격 및 구매경로

안녕하세요. 요즘 pc방에 가면 가장 많이 하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다 알고 계시죠? 배틀그라운드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네요. 배틀그라운드는 스팀(steam)이라는 게임업체에서 판매를 하는 게임인데요. 흔히들 알고 계시는 steem it 하고는 별도의 회사입니다. 헷갈리지 마시구요


 

배틀그라운드 스팀 가격 및 구매경로


PC방을 자주 가지 못하거나 집에서 편히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집에서 구매를 하셔서 즐기시는데요. 배틀그라운드는 컴퓨터 사양이 어느정도 받쳐줘야 운영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최소사양

 

게임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우선 최소 컴퓨터 사양을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컴퓨터로 게임이 가능한지가 더 중요하겠죠?

 

 

블루홀에서 제시하는 pc 최소 요구사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메모리가 6기가 인데요.

사실상 16기가 이상되어야

원할하게 작동한다고 하네요

 

그래픽카드도 저 사양은 최저사양이고

gtx 1060 이상은 되야

최고의 품질을 만끽할 수

있을겁니다.


 

배틀그라운드 가격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하시려면 먼저 스팀(steam)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스팀을 검색해보세요.

 

스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안해도 접속은 되는데요. 프로그램 설치를 해두는게 여러모로 편리하더라구요.

 

 

배틀그라운드를 다운받으려면 상점(store)로 가셔서 게임을 검색하면 되는데요. 정식 명칭이 player unknown battleground 입니다. 검색창에 p를 넣으면 가장 인기있는 게임으로 1번에 노출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가격

 

가장 중요한 가격입니다. 현재 한화로 32,000원입니다. 배틀 그라운드는 한번 설치하면 접속하여 게임할 때 추가되는 과금이 없습니다. 아이템같은걸 살 것도 별로 없구요. 옷 같은거 살때 돈이 들어갈 수 있는데 옷 안입고 헐벗고 뛰어다니는 캐릭터 엄청 많습니다. ㅋㅋ

 

그럼 재미있는 게임 집에서도 원없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스팀 문화상품권 결제로 수수료 없이 게임 구매하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