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21주년 할인행사(수입과자 악마과자) 다녀왔어요

홈플러스가 올해 21주년 생일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할인행사를 대폭!? 한다고 하더군요.

주말에 가실데 없다면 홈플러스 생일잔치에 참석해보세요~ 저도 한바퀴 돌고 득템?하고 왔습니다.

홈플러스 수입과자(악마의과자) 할인 이벤트


마트에 가서 꼭 사오게 되는게 과자인데요. 수입과자가 여기는 다양하더라구요. 또 세계 맥주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구요 ^^

 


 

수입과자 할인행사

 

 

월드스낵 페스티벌 현장입니다.

과자도 저렴한데.. 2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을 또 주네요.. 대박!

 

대만가면 꼭 사오는 펑리수!

4900원에 팔더라구요~ 얼른 집어왔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수입과자가 1000원

2000원 가격대별로 다양하구요

 

몇개 집으니 금새 2만원이 넘네요 ㅜ.ㅜ


악마쿠키 도전~


악마쿠키

 

오늘 특별히 구매한 악마쿠키

DEVIL'S COOKIE 입니다.

중독 주의라고해서.. 급..구매

 

 

칼로리가 역시 어마무시 합니다.

이거 한봉지 다먹으면.. 생각하기 싫네요

 

원산지는 폴란드입니다.

 

 

개봉박두!

악마쿠키라는 이름과 다르게

스마일? 얼굴이 보이네요

 

 

내용물은 단순 초코쿠키~

그 안에 크림이~ 가득...

 

 

맛을 기대했지만 ~ 맛은 별로..

생각보다 악마쿠키는 아니네요

오레오 비슷한 맛인데..

 

오레오가 더 맛있는 듯..

참고하세요~~

 

늑간살

 

역시 과자보단 고기~~

미국산 늑간살입니다.

늑간살은 바로 갈비죠..

갈비뼈는 제거하고~ 손가락 두께만한

갈빗살만 골라골라..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가격도 너무 착해서...하나 사왔는데

이거나 구워먹어야 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P.S. 홈플러스 세계맥주 4개에

8,900원이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