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쉐프's 집밥 식당 점심으로 좋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최근 나주혁신도시 가보신 분들은 느끼시겠지만 많이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상가나 아파트가 채워져가고 있는 과정인 것 같긴 하지만요.

 

오늘은 주혁신도시로 출장가거나 일이 있어 방문하실때 간단히 식사가 가능한 식당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나주혁신도시 쉐프's 집밥 식당 점심으로 좋네요


나주혁신도시 처음 가면 어디로 갈지도 잘 모르겠고 식사때 뭘 먹어야할지 감도 안 잡힙니다. 그래도 다양한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많이 들어와서 식사하기는 나쁘지 않은데요. 프랜차이즈나 패스트푸드 싫어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쉐프's 집밥 이라는 식당입니다.

 

 



쉐프's 집밥 백반


저도 처음 방문한 쉐프's 집밥인데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나주혁신도시 맛집일 것 같습니다.

 

 

나주혁신도시 토담 휴로스 1차에

위치하고 있는 쉐프'S 집밥은

2층에 있습니다.

 

스타벅스 있는 건물 바로 왼편이거든요

이 주변에 다른 식당도 많더라구요

식사하실때 이쪽으로 가셔도 됩니다.

 

 

어쩌다 들어가게 된 쉐프'S 집밥

내부 인테리어는 보통이지만

깔끔한게 좋았습니다.

 

계산대 오른쪽엔 맛있는 매실차도

있으니 한잔 하시구요

 

 

뭔가 많이 붙어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 있다는 사장님

마인드를 보는 것 같군요

 

나주혁신도시 식당

 

점심때 방문해서 저는 집밥을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집밥과 집밥정식이 있는데요

집밥 백반은 1인 주문도 가능한데

정식은 2인이상만 가능합니다.

 

추가로 냉채와 누룽지탕 코다리구이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집밥으로 주문..

1인분에 8천원입니다.

 

쉐프'S 집밥

 

드디어 집밥이 나왔습니다.

전남쪽 식당은 역시

밑반찬이 푸짐한 것 같아요

이렇게 한상 크게 나옵니다.

 

불고기가 메인인 집밥이네요

 

 

된장국 쌈채소, 김치, 잡채, 전까지

정말 푸짐하죠?

 

 

불고기 양념도 너무 달지 않고

정갈한 맛을 보여줍니다.

 

 

다른반찬들도 깔끔하고 정성이

느껴지는 집밥이네요

 

 

이 정도에 8천원이면

준수한 것 같습니다.

요즘 밥값이 어딜가도 비싼데요

그 가격에 만족할 만한 식사를

찾기는 어렵더라구요

 

 

정말 푸짐한 나주혁신도시 맛집이네요

나주에 가볼만한 식당을 모르신다면

한번 가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네요

 

내 입에 들어가지 못하는 건

남의 입에도 들어가서도 안된다.

 

이런 철학으로 식당을 운영하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홀은 그리 넓진 않지만 많은 사람들을

수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른 손님들 가고 나서 사진찍었는데

맛있었는지 다들 남김없이 드시더라구요

 

나주혁신도시 쉐프 집밥

 

쉐프'S 집밥 식당 위치는

나주혁신도시 중앙부분입니다.

빛가람동 주민센터와도 가깝네요.

나주혁신도시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전글]

광주 갈만한곳 매월농원 오리구이 드셔보세요

아웃백 영업시간 확인하고 가세요(서울 광주)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