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케이세븐(k7) 제원, 가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기아차에서 나온 케이세븐 디자인이 바뀐것 같더라구요 케이세븐 벌써 나온지 꽤 되었는데 계속 잘 팔리는 모델입니다. 


이번에 스팅어가 새로 나왔는데 k7이 계속 인기를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케이세븐(k7) 제원, 가격 알아보자 



케이세븐 2017년형은 주행 조향 보조시스템(LKAS)과 운전 부주의시 경보시스템(DAA)을 장착하고 헤드램프를 FULL LED로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나온 케이세븐 그릴이 별로 마음에 안드네요. 푹 눌린 형태로 제작이 되었는데 이전에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던 그릴이 더 멋있는것 같아요.  개인적 취향이 있으니 이번 디자인이 맘에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케이세븐 (K7) 제원 


먼저 케이세븐 제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7 높이는 1.47M  전폭은 1.87M 입니다. 

앞모습중 헤드라이트가 눈에 띄네요 



뒷모습은 조금 밋밋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너무 얌전해진 것 같네요.



케이세븐 축거는 2,855mm

전장은 4,970mm나 됩니다. 

거의 5미터에 가까운 길이인데요. 



파노라마 선루프 적용시

위에서 본 모양입니다.


k7 제원


엔진은 2.2 디젤엔진, 

가솔린은 2.4와 3.3 gdi 엔진

그리고 lpg를 사용하는

3.0lpi 엔진으로 이루어져있네요.


k7 연비


연비는 복합연비로 2.4 GDI가 11.1km 

나오는데요. 대형차라 많이 안나오네요

케이세븐(K7) 가격


2017 케이세븐 가격


K7 가격을 한번 볼게요 

2.4 프레스티지 제일 저렴한게 

3,010 만원에서 시작하고 있네요




3.3으로 가면 가격이 확 높아집니다.

가장 저렴한 노블레스가 3,560만원

가장 비싼 스페셜이 3,975만원이네요



물론 옵션에 따라 더 추가되는

금액이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위 가격표는 렌터카 가격표입니다.

장애인이나 유공자들 대상으로

LPG 차량 구매가 가능한데요. 

장애인 전용 차량도 있지만

보통 렌터카를 구매하시더라구요


K7 LPG 렌터카 가장 저렴한 모델이

2,610만원이네요 

가솔린 모델보다 많이 저렴한 걸

알 수 있습니다. 


LPG 차량 구매시 프레스티지 정도

구매해야 옵션이 충분할 것 같습니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전글]

 기아자동차 6월 구매혜택 전부 알려드려요.

 기아 스팅어 사전계약 혜택 및 가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