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3천포인트 특권 놓치지 마세요 (옥스포드 블럭 겟)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sk 엔크린에서 ok 캐쉬백 행사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3천포인트 특권이라는 행사인데요. ok 캐쉬백 3천점을 내고 상품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비록 캐쉬백 3천점이 들어가는 행사이지만 상품이 아주 좋아서 매번 신청하는 이벤트에요. 지금 진행하고 있으니 sk 엔크린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해보세요 

sk 3천포인트 특권 놓치지 마세요 (옥스포드 블럭 겟)



이번에 3천포인트 특권 참여하면서 확인해보니 작년 7월에 행사를 했었더라구요. 1년에 1-2번밖에 안하는 행사인데 올해는 처음하는 것 같아요. 점점 행사를 줄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 3천포인트 특권에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3천포인트 특권 신청방법 및 상품안내 



행사 신청기간은 5월 15일부터 6월 30일(금)까지 입니다. 신청기간에 주유소나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지정한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직접 제품을 수령합니다. 


신청하시려면 조건이 있습니다. 먼저 Ok 캐쉬백이 3천점 이상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sk 엔크린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가스 충전소 2만원) 사용 실적이 있어야 신청대상이 된답니다. 그러니 실적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신청방법은 주유소에서 직접 OK캐쉬백 카드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구요. sk엔크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유소는 본인이 자주가는 주유소를 검색해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3천포인트 특권3천포인트 특권 상품

이번 구성은 옥스포드 블럭 하나 그리고 세탁세제 세트입니다. 3천원 값어치는 충분히 합니다. 저는 옥스포드 블록신청했습니다. 레이싱카 블록이네요. 블록 장난감 사려면 비싼데 3천포인트 특권 블록도 알차고 좋습니다. 



상품수령은 6월 10일부터 입니다. 주유소 가실때 ok 캐쉬백 카드나 엔크린 보너스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빨리 옥스포드 블록 받고 싶네요. sk에서 또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어디서 쓰나 (사용처 정리)

 아이와 함께 2박3일 제주도 여행(협재해수욕장, 오설록 티뮤지엄)

 공인인증서 갱신 잊지 마세요(국민은행)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작년보험과 견적비교 해보자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